몬스타엑스 셔누, NCT 정우와 뭉쳤다…노포 맛집 방문기 ‘노포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몬스타엑스(MONSTA X) 리더 셔누가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둔둔히 배 채우기 프로젝트'는 일반적인 식당보다는 노포들 위주로 방문하는 콘텐츠라는 말에 셔누는 고개를 끄덕이며 "평소에 노포식당 생각만 많이 했었는데 많이 가겠다"라고 의욕을 보였다.
몬스타엑스 셔누가 출연하는 '노포기'는 오는 7월 13일 오후 7시 유튜브 채널 'KBS Kpop'을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몬스타엑스(MONSTA X) 리더 셔누가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엔시티(NCT) 정우와 노포 맛집에 나서는 것.
최근 유튜브 채널 'KBS Kpop'의 '세계관 최강자 첫 회동 썰'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셔누는 정우와 인사를 나누며 첫 만남을 가졌다. 그는 정우의 끝없는 칭찬에 몸 둘 바 모르며 쑥스러워 하는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계속된 물음에도 정성스레 답변을 이어나갔다. 더불어 셔누는 정우의 무한 칭찬 세계에 '칭찬 감옥'에 갇히며 더욱 돈독해지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식당에 가서 밥 먹을 일 잘 없지 않아요?"라는 제작진의 물음에 셔누는 응하며 본 콘텐츠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둔둔히 배 채우기 프로젝트'는 일반적인 식당보다는 노포들 위주로 방문하는 콘텐츠라는 말에 셔누는 고개를 끄덕이며 "평소에 노포식당 생각만 많이 했었는데 많이 가겠다"라고 의욕을 보였다.
또한 셔누는 자신만의 개인 맛집 리스트를 공개하면서 음식과 식당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이어 "노포를 다닌다는 콘셉트에 맞게 '노포기' 좋다"라며 콘텐츠 타이틀을 정하며 영상은 마무리됐다.
평소 음악 무대에서 보여준 화려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다르게 셔누는 본 콘텐츠를 통해 기존에 없던 색다른 재미와 매력을 선사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정우와 선보일 케미에도 관심이 집중되며 어떤 모습과 내용을 선사할지 기대가 모인다.
몬스타엑스 셔누가 출연하는 '노포기'는 오는 7월 13일 오후 7시 유튜브 채널 'KBS Kpop'을 통해 공개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주, 파격적 누드 화보…톱모델 다운 포스 [DA★]
- “돈도 X도 없어”, 김호중 쇠파이프 영상 시끌 [종합]
- “야시시 방송하는 사람 돼” 서유리, 비키니 자태…넘치는 건강미 [DA★]
- 까나리액젓 테러 충격… “무시당한 것 같아 저질러” (한블리)
- 조혜련, 송중기→원빈 추억 언급 “도라지 냄새 잊지 못해” (라스)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