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산 이은형, 펑펑 울어버린 얼굴 “홍윤화 깜짝 ‘적금 통장’ 선물 보고 바로 눈물”

이슬기 2024. 6. 25. 13: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신 중인 이은형이 눈물을 보였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홍윤화의 선물에 울고 있는 이은형이 담겼다.

지난 24일 이은형은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같은 아파트 주민인 홍윤화에게 깜짝 이벤트를 받았다고 밝히기도 했다.

홍윤화는 "제가 아기가 없으니까 뭐가 필요한지 전혀 모르겠더라. 태어나면 깡총이가 갖고 싶은 걸 사주라고 준비했다"며 이은형과 깡총이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이은형 소셜미디어

[뉴스엔 이슬기 기자]

임신 중인 이은형이 눈물을 보였다.

개그우먼 이은형은 6월 24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오늘의 TMI. 윤화의 깜짝 베이비샤워"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그는 "원래도 보자마자 눈물이 왈칵 나려고 했는데 창피해서 참고 있었는데.. 깡총이 적금통장 보고 바로 눈물이 나와버린. 살짝 부끄러운 나의 하루. 윤화야 오해야'라고 적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홍윤화의 선물에 울고 있는 이은형이 담겼다.

한편 강재준 이은형 부부는 2017년 결혼했다. 두 사람은 지난 2월 결혼 7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밉지않은 관종언니' 영상에서 이은형은 "배란일 계산도 안 했다. 배란일 이틀 전에 거사를 치렀더라"라고 했다. 또 42살의 노산이라 아이가 혹시나 잘못될까봐 하는 마음에 강재준에게 임신 사실을 8주나 숨겼다고도 밝히기도 했다.

지난 24일 이은형은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같은 아파트 주민인 홍윤화에게 깜짝 이벤트를 받았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은형은 "어젯밤부터 윤화 씨가 심각하게 할 말이 있다고 하더라. 무슨 소식인가 걱정했다. 근데 밖으로 나갔더니 이벤트를 준비했더라. 울까 말까 고민했는데 대낮이고 주민분들도 많이 계셔서 참았다"고 털어놨다.

홍윤화와 남편 김민기는 깡총이(태명)를 위한 통장도 선물했다고. 이은형은 "깡총이 선물을 사주라고 통장을 주는데 제가 너무 수치스럽게도 펑펑 울었다. 원래 울 타이밍이었는데 통장과 도장을 보고 큰 액수인가 싶어서 눈물이 났다"고 전했다. 이에 김태균은 "어머니가 되는 거다. 어머니들은 통장 보면 운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홍윤화는 "제가 아기가 없으니까 뭐가 필요한지 전혀 모르겠더라. 태어나면 깡총이가 갖고 싶은 걸 사주라고 준비했다"며 이은형과 깡총이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김민경 역시 "개벤져스에서도 뭔가 해주고 싶어서 계속 물어보는데 자꾸 기다리라고 하더라. 우리도 통장을 줘야겠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