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앤나, 아이보리 커뮤니티 개편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앤나는 아이보리 커뮤니티 리뉴얼을 기념해 '만나서 반가워, NEW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종휘 아이앤나 마케팅&세일즈 본부장은 "이번 커뮤니티 리뉴얼을 통해 아이보리 고객들이 건강한 육아 문화를 공유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소리에 귀 기울여 더욱 좋은 서비스 제공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아이보리 베베캠 서비스는 베베캠이 설치된 전국의 350여개 산후조리원 입소 산모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앤나는 아이보리 커뮤니티 리뉴얼을 기념해 '만나서 반가워, NEW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회사는 리뉴얼을 통해 UI와 UX를 직관적으로 개편하고, 댓글과 답글 알림 기능을 강화했다. 자유 게시판과 월령별 게시판, 조리원 게시판 등을 신설 사용자 경험을 극대화했다.
회사는 다음달 31일까지 모든 고객에게 '아이보리 스토어 3천원 쿠폰'을 증정한다. 우수 참여 고객 10명에게는 추가로 'CJ 기프트 카드 3만원권'을 준다. 이종휘 아이앤나 마케팅&세일즈 본부장은 “이번 커뮤니티 리뉴얼을 통해 아이보리 고객들이 건강한 육아 문화를 공유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소리에 귀 기울여 더욱 좋은 서비스 제공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아이보리 베베캠 서비스는 베베캠이 설치된 전국의 350여개 산후조리원 입소 산모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임중권 기자 lim9181@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카오, 국내 첫 초거대 의료AI 사업 따냈다
- 방사청, 미래戰 핵심 비대칭 정찰 드론에 90초 통신 지연 기술 TCP 낙점 우려
- 코파일럿+PC 올여름 본격 상륙…관건은 '호환성'
- 업비트 VS 빗썸…신규 상장 입금·거래 이벤트로 맞대결
- EU, “애플, 갑질방지법 위반”… 애플, “법 준수했다”
- 이기용 웹케시 부대표 “위허브, ERP와 금융 잇는 정보중계허브로 키울 것”
- GS인증 대기 기간 단축···정부, 추가 보완 대책 8월 시행
- [단독] KB손해보험, 업계 최초로 '공공 마이데이터' 탑재…2.0 시대 시동
- 인도 유명 여배우가 고백한 '웃음 질환'…'조커'도 앓은 이 병은
- 조규홍 장관 “6월말까지 병원 안정화 필요…비복귀자 사직처리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