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코레일 홍보대사 위촉 소감 “친근한 모습이 나와 닮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영탁이 철도의 날을 맞이해 코레일 홍보대사로서 훈훈한 행보를 이어갔다.
지난 3월 코레일 홍보대사로 발탁된 영탁은 28일 철도의 날을 기념해 KTX매거진 7월호 인터뷰와 코레일 이용 감사 영상 등 대중에게 다양한 방식으로 코레일을 홍보하며 새 얼굴다운 맹활약을 펼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가수 영탁이 철도의 날을 맞이해 코레일 홍보대사로서 훈훈한 행보를 이어갔다.
지난 3월 코레일 홍보대사로 발탁된 영탁은 28일 철도의 날을 기념해 KTX매거진 7월호 인터뷰와 코레일 이용 감사 영상 등 대중에게 다양한 방식으로 코레일을 홍보하며 새 얼굴다운 맹활약을 펼쳤다.
영탁은 KTX매거진 7월호 인터뷰를 통해 한국철도공사의 홍보대사를 맡은 소감을 비롯해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을 수 있었던 비결을 코레일의 매력과 연관시켜 시선을 모았다. 영탁은 “한국철도공사의 기차가 한국을 대표하는 교통수단으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신데 그런 친근한 부분이 저와 닮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든다”라며 홍보대사로 위촉된 데 대해 뜻깊은 감회를 다시 한 번 밝혔다.
‘영탁이 장르다’라는 대중의 호평에 대해서는 “모든 세대가 기분 좋은 에너지를 얻고 기운을 충전하실 수 있게 노력하는 뮤지션이 되고 싶다”라고 겸손하게 답변하며 다음 음악 행보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또한 영탁은 코레일 이용 감사 영상에서도 철도 창설 130주년을 맞이해 한국철도공사 홍보대사로서 친근한 매력과 함께 정확한 정보 전달 실력을 발휘하며 이용을 독려하기도 했다. 영탁이 불러 더욱 유명해진 노래 ‘찐이야’를 응용해 ‘코레일 찐이야’라고 표현한 부분에서는 ‘영탁 is 뭔들’이라는 호평이 쏟아지며 대중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무엇보다 이번 매거진과 감사 영상 촬영을 통해 ‘가요계 대표 수트남’으로 통하는 영탁의 남다른 피지컬과 훈훈한 비주얼이 다시 한 번 화제를 모았다. 네이비 컬러의 정복을 착용한 영탁은 칼각 수트핏으로 댄디하면서도 멋스러운 매력을 드러냈다. 전매특허인 환한 미소는 영탁의 훈훈한 매력을 더해주며 보는 이들의 눈길을 머물게 만든다.
한편 영탁이 코레일 홍보대사로서 소감을 밝힌 KTX매거진 7월호는 KTX 전 열차 등 관련 열차 전 좌석에서 접할 수 있으며, 감사 영상은 코레일 채널을 비롯해 6월 25일부터 7월 31일까지 KTX 전 열차 객실 및 주요역 전광판에서 만날 수 있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홍현희♥제이쓴, 운동장만한 거실 있는 이사한 집 최초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이수민♥원혁 신혼여행에 父이용식 동행, 효도관광 됐다 “비즈니스석 끊어” (조선의 사랑꾼)
- 전현무, 前연인 한혜진 등장에 웃다가 말잇못‥박나래 웃음만(나혼산)[결정적장면]
- 이승철, 이혼한 전처 강문영 언급에 “그럴 수 있어” 쿨한 반응‥지코와 특별 인연(아티스트)
- 한고은 ♥4살 연하 남편이 찍어줬나?‥올핑크 셋업 차려입고 우아한 발걸음
- 비♥김태희, 딸 운동회 목격담 “승부욕에 까지고 자빠져, 엄마 응원”(살림남2)[결정적장면]
- 지코 측, 故구하라 금고털이범 루머 법적 대응 “묵과할 수 없어”[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