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애니원, 드디어 완전체로 뭉치나…YG “양현석과 만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투애니원(2NE1)이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완전체로 뭉치게 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그러나 팬들은 투애니원 멤버들이 양 총괄 프로듀서와 만남을 갖는 것만으로도 완전체 활동에 대한 긍정적인 신호로 받아들이며 이들의 재결합에 관심을 모이고 있다.
앞서 투애니원 멤버들은 자신들의 소셜 미디어에 투애니원의 15주년을 기념하는 단체 사진을 올려 재결합에 대한 기대를 높이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그룹 투애니원(2NE1)이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완전체로 뭉치게 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25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양현석 총괄 프로듀서와 멤버들이 만나기로 했다”고 밝혔다. 다만 공식적인 만남은 아니기 때문에 구체적인 내용은 확인해줄 수 없다는 입장이다.
그러나 팬들은 투애니원 멤버들이 양 총괄 프로듀서와 만남을 갖는 것만으로도 완전체 활동에 대한 긍정적인 신호로 받아들이며 이들의 재결합에 관심을 모이고 있다.
앞서 투애니원 멤버들은 자신들의 소셜 미디어에 투애니원의 15주년을 기념하는 단체 사진을 올려 재결합에 대한 기대를 높이기도 했다. 또한 지난달엔 양 총괄 프로듀서와 씨엘이 만남을 가졌다는 소식이 전해지기도 했다.
2009년 데뷔한 투애니원은 ‘파이어’, ‘아이 돈트 케어’, ‘내가 제일 잘 나가’ 등 다수의 곡을 히트시켰으나 2016년 11월 팀 활동을 공식 종료했다.
지난 2022년 4월에는 미국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 무대에 올라 해체 6년 만에 깜짝 완전체 무대를 펼쳐 화제를 모았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진영 친언니’ 홍선영,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헤어스타일은 여전
- 브아걸 가인 맞아?...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으로 라디오 깜짝 출연
- 박지윤 “이해 못할 다른 사람 사고 탓하고 있을 수 없다”…‘무음 오열’ 최동석 7월 방송 복
- ‘횟집 운영’ 정준하 “술 먹고 도망가는 애들 많아” 골머리…“선결제 오더 탭 도입해라”
- 전지현, 훈남 남편과 독일서 유로 직관…훌쩍 자란 두 아들도 동행
- 최동석, 또 의미심장한 저격글 “한달 카드값 4500 이상이면 과소비야, 아니야?”
- ♥황재균 인성논란 보름만... 지연, 4년 운영 개인채널 중단 “당분간 업로드 힘들 것 같다”
- 장윤정, 120억 펜트하우스 전액 현금으로 매입…입이 떡 벌어지는 내부
- 이루, 父 태진아 손잡고 컴백…음주운전 ‘집유’ 3개월만
- ‘사건반장’ 10대 제자 성폭행 연기학원 대표…수상 경력 있는 연기자 출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