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랑 일대일 통화 가능!..뮤플리, ‘부재중 전화(1)’ 새 콘텐츠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츄와 깜짝 통화가 가능한 이벤트가 등장했다.
25일 정오 뮤플리 인스타그램에는 츄와 전화를 할 수 있는 이벤트가 공개됐다.
이날 뮤플리는 "★츄와 전화할 꼬띠 9함★"이라며 "공중전화 앞에서 널 기다려, 전화하고 싶다면 8282 문자 남겨"라며 이벤트를 소개했다.
츄와 통화를 할 수 있는 전화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이들은 트위터에 '#부재중전화_츄' 해시태그를 남긴 뒤 전화 요청 메시지를 올리고, 구글폼에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채연 기자] 츄와 깜짝 통화가 가능한 이벤트가 등장했다.
25일 정오 뮤플리 인스타그램에는 츄와 전화를 할 수 있는 이벤트가 공개됐다.
이날 뮤플리는 “★츄와 전화할 꼬띠 9함★”이라며 “공중전화 앞에서 널 기다려, 전화하고 싶다면 8282 문자 남겨”라며 이벤트를 소개했다.
츄와 통화를 할 수 있는 전화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이들은 트위터에 ‘#부재중전화_츄’ 해시태그를 남긴 뒤 전화 요청 메시지를 올리고, 구글폼에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참여 기간은 오늘(25일) 오후 7시까지다. 당첨자에게는 츄가 26일 오후 9시부터 11시 사이에 전화를 걸 예정이라고. 좋아하는 가수와 1대 1로 공중전화 라이브를 이어갈 수 있는 ‘부재중 전화(1)’이 곧 공개된다.
한편, 츄의 두 번째 미니 앨범 ‘Strawberry Rush’는 25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cykim@osen.co.kr
[사진] 뮤플리 인스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