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민희진 코어’…하이브 기자회견룩 캐릭터 탄생 by 무라카미 다카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다 건너 일본까지 '민희진 코어'가 전파됐다.
하이브 기자회견 당시 선보였던 민희진의 룩을 연상케 하는 캐릭터가 탄생했다.
25일 어도어 민희진 대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본 팝 아티스트 무라카미 다카시(Murakami Takashi)가 만든 자신의 캐릭터를 공개했다.
어도어 소속 그룹 뉴진스(NewJeans)와 협업하며 이들과 각별한 민희진 대표의 캐릭터도 선보인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바다 건너 일본까지 ‘민희진 코어’가 전파됐다. 하이브 기자회견 당시 선보였던 민희진의 룩을 연상케 하는 캐릭터가 탄생했다.
25일 어도어 민희진 대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본 팝 아티스트 무라카미 다카시(Murakami Takashi)가 만든 자신의 캐릭터를 공개했다. 어도어 소속 그룹 뉴진스(NewJeans)와 협업하며 이들과 각별한 민희진 대표의 캐릭터도 선보인 것.
해당 캐릭터는 파란 모자와 초록색 의상 등 평소 민희진 대표가 즐겨입는 스타일링을 특징으로 했다. 민 대표는 지난 4월 하이브 관련 기자회견 당시에도 해당 스타일링으로 공식석상에 오른 바 있다. 민 대표는 “감사합니다”라고 글을 덧붙이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뉴진스는 지난 21일 일본 데뷔 싱글 ‘Supernatural’를 발표하고 현지 활동에 나섰다.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Supernatural’과 수록곡 ‘Right Now’, 그리고 각 곡의 연주곡(Instrumental)을 더해 총 4곡이 수록됐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주, 파격적 누드 화보…톱모델 다운 포스 [DA★]
- 까나리액젓 테러 충격… “무시당한 것 같아 저질러” (한블리)
- “세금만 25억 원?”…일타 강사 전한길, 수입까지 화끈하게 공개 (라디오스타)
- 기안84, 멀끔하고 섹시해…뉴진스도 감탄할 ‘힙한 매력’
- 김종국 성형하면 아이돌? 몰골 경악 “외계인이야 뭐야” (미우새)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