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풍자에 "20kg 감량 가능" 다이어트 제안…풍자 "출연료 14억" [소셜in]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혜진이 풍자에게 다이어트를 제안했다.
24일(월) 유튜브 채널 '한혜진 Han Hye Jin'에 '또간집 아님! 한혜진 홍천 별장 털러 먹방 천재 풍자 출동|자매 토크, 술먹방, 여름 보양식 특집'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업로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풍자가 게스트로 출연해 한혜진과 케미를 뽐냈다.
이날 영상에서 풍자는 "나 언니가 오늘 보양식 챙겨준다 해서 진짜 한 끼도 안 먹었다"라고 밝히자, 한혜진은 "거짓말하지 마라"라며 단호하게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혜진이 풍자에게 다이어트를 제안했다.
24일(월) 유튜브 채널 '한혜진 Han Hye Jin'에 '또간집 아님! 한혜진 홍천 별장 털러 먹방 천재 풍자 출동|자매 토크, 술먹방, 여름 보양식 특집'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업로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풍자가 게스트로 출연해 한혜진과 케미를 뽐냈다.
이날 영상에서 풍자는 "나 언니가 오늘 보양식 챙겨준다 해서 진짜 한 끼도 안 먹었다"라고 밝히자, 한혜진은 "거짓말하지 마라"라며 단호하게 답했다. 이에 풍자는 "나 오늘 새벽 네 시까지 먹다 갈 거다"라고 말하자, 한혜진은 "자고 가라"라며 환영했다.
장어를 먹던 한혜진은 "'다이어트 부트캠프' 언제 올 거냐"라고 묻자, 풍자는 "몇 kg 빼줄 수 있냐"라며 궁금해했다.
이에 한혜진은 "20kg 빼줄 수 있다"라고 답했고, 풍자는 "4주에 20kg? 일주일에 5kg씩 빼는 거냐"라며 놀라워했다. 이에 한혜진은 "가능하다. 많이 봐드린 거다"라며 자신감 있게 말하자, 풍자는 "출연료 14억"이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풍자는 "너무 재밌을 것 같다. 우리가 항상 하는 이야기가 '혜진 언니와 풍자가 같이 산다면 혜진이 살찔까? 풍자가 살 빠질까?'인데 창과 방패의 싸움이다"라며 "결론은 더 빠지고 더 쪄서 나갈 것 같다고 얘기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풍자는 "만약 '창과 방패'를 찍으면 나는 첫 몸무게를 밝힐 생각이 있다. 왜냐하면 지금 풍자의 몸무게 썰이 엄청 돌고 있다. 얼마 전 '또 간집'에서 여자 세분과 내가 시소를 했는데 내가 내려갔다. 그래서 사람들이 '풍자가 130kg이다', '150kg이다', '아니다. 325kg다'라는 말이 많다. '창과 방패'를 찍으면 그래도 몸무게를 깔 자신이 있다"라고 밝혔다.
iMBC 유정민 | 사진 '한혜진 Han Hye Jin' 유튜브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풍자 "한혜진, '굴먹방' 아이디어 가져가…너무 서운했어" [소셜in]
- 미미, 공황·우울증 극복한 영민 액트에 눈물 “감동이었고 감사해” (더 매직스타)
- 전현무, ‘금사빠’ 한혜진에 경고 “제발 자중해” (더 매직스타)
- '연애의 참견' 연애 울렁증 극복 위해 어플로 女 만나는 남친?
- 한혜진, 여름맞이 선크림 바르는 꿀팁 "가장 신경 쓰는 부위" [소셜in]
- 한혜진 "최수호와 얼마 전에 밥도 먹었는데.."(미스쓰리랑)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