헷세드, 가구브랜드 최초 고객 소통에 앞장서는 ‘.헷필로그 in 대구’ 선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친인체 소파 침대 전문브랜드 헷세드는 호텔인터불고 대구에서 지난 21일 '.헷필로그 in 대구'를 열고 가구브랜드 최초로 기(旣) 구매 고객 초청 행사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진행된 행사명 '헷필로그'는 헷세드와 에필로그의 합성어이다.
헷세드 관계자는 "가구브랜드로는 유밀무이한 '헷필로그 데이'는 앞으로 누구도 흉내낼수 없는 헷세드만의 새로운 문화행사로 자리 잡을 것이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날 진행된 행사명 ‘헷필로그‘는 헷세드와 에필로그의 합성어이다. 헷세드 관계자는 “판매자와 구매자의 관계가 단순히 판매와 구매로 끝나는 것이 아닌, 구매 이후 고객님들과 소중한 이야기를 나누며 감동을 극대화 하는 후일담을 나누는 시간의 의미를 지니고 있다”고 밝혔다.
KBS 성우 서승휘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헷세드 비전 공유와 더불어 감동적인 사연 소개, 소프라노 문유경의 축하공연 순으로 이어졌다. 현장에서는 디너 코스요리 만찬과 럭키드로우를 통해 경품 교환권도 제공했다.
헷세드는 올해 15년차를 맞이했다. 헷세드는 무채색이 만연한 한국의 거실 인테리어에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소파 침대의 품질력을 끌어올리며 새로운 리빙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브랜드이다.
헷세드 관계자는 “가구브랜드로는 유밀무이한 '헷필로그 데이'는 앞으로 누구도 흉내낼수 없는 헷세드만의 새로운 문화행사로 자리 잡을 것이다”고 말했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정도 양이 10만원?”…자갈치시장 ‘회 바가지’ 논란
- 인천 아파트 실외기에 총탄 박혀…인근 軍부대서 날아와
- 나경원, 6·25 74주년 맞아 “이제는 우리도 핵무장 해야”
- ‘순풍산부인과 미달이’ 배우 김성은 결혼한다…“따스한 분 만나”
- 작은 충격에도 뼈가 ‘뚝’…골다공증 예방하는 생활습관 3가지
- “엘베 좀 적당히 잡아”…택배차량에 ‘욕설 낙서’ 한 아파트 주민 [e글e글]
- “밴에서 내리면…” 뉴진스에 섬뜩한 칼부림 예고 글 ‘발칵’
- 집으로 경찰 유인…사냥개 3마리 풀어 덮치게 한 수배자
- 진열장 모서리에 얼굴 ‘쾅’…명품 브랜드 CEO 고소한 VIP 고객
- 女 폐경기 늦추면 건강·장수 다 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