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개인사업자 위한 ‘캐시노트 KB국민카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국민카드가 한국신용데이터(KCD)와 손잡고 개인사업자 고객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담은 '캐시노트 KB국민카드'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캐시노트 KB국민카드'는 개인 신용카드로 개인사업자가 캐시노트 플러스 멤버십 결제 시 최대 1만5000원까지 할인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외 가맹점, 주유 등 사업지원영역서 혜택
[헤럴드경제=문혜현 기자] KB국민카드가 한국신용데이터(KCD)와 손잡고 개인사업자 고객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담은 ‘캐시노트 KB국민카드’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캐시노트 KB국민카드’는 개인 신용카드로 개인사업자가 캐시노트 플러스 멤버십 결제 시 최대 1만5000원까지 할인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국내외 가맹점에서 월 할인한도 없이 0.1% 할인을 제공하며 ▷사업지원영역(주유·통신·전자상거래 업종) 0.3% 할인 ▷건당 고액결제 최대 1% 할인 혜택을 각각 월 5만원까지 제공한다.
이 카드는 전월 실적 50만원 이상이면 할인서비스가 제공되고, 연회비는 2만원이며 카드 발급 신청은 KB Pay앱과 캐시노트 모바일앱에서 가능하다.
‘캐시노트 KB국민카드’ 출시 기념으로 올해 8월 말까지 신규발급 고객을 대상으로 연회비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캐시노트 모바일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신용데이터에서 운영하는 캐시노트는 사업장의 매출 및 입금관리는 물론, 보류되거나 누락된 매출 확인을 통해 카드매출 정산을 관리해주는 등 사업장 운영에 도움이 되는 각종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바일 간편 매출 관리 서비스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 카드는 캐시노트를 이용하는 개인사업자들을 위한 개인 신용카드로 캐시노트 멤버십 할인, 국내외 가맹점 할인, 사업지원 영역 할인 등 사업자가 필요한 혜택만을 담은 것이 특징”이라며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moon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봉 8000만원, 예비신랑” 밀양 가해자 지목된 男, 결국 ‘퇴직’ 처리
- 아이유, 독일·영국 열광에 “몰카냐?” 눈물도..K-컬쳐 다른 결 매력도 통한다[함영훈의 멋·맛·
- “유명 女프로골퍼, ‘만삭 아내’있는 코치와 불륜”…아내의 폭로
- “복수할거야”…나체로 대학 캠퍼스 활보한 女, 무슨 일?
- 후드 입은 전지현…남편·두 아들과 함께 포착된 곳, 어디?
- 김호중, 3년전 몸싸움 영상 공개에…“내사 종결, 허위사실 유포 강경 대응”
- "밴에서 내리면"…뉴진스 '칼부림 예고글' 팬들 경찰에 신고
- “우리 아들 억울해서 어떡하냐”…육군 51사단서 20대 일병 숨져
- 이찬원, ‘찬가’ 190분 혼신의 힘 쏟은 공연 “7천여 인천 팬들 감동”
- 최지우 "9살 연하 남편과 딸 교육 문제로 부부싸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