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크로니클`, 에반게리온과 만났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 세계적으로 유명한 일본 애니메이션 지식재산권(IP)인 '에반게리온'과 만난다.
컴투스는 '크로니클'과 유명 애니메이션인 '에반게리온'과의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하고 티저 영상과 상세한 일정 등을 공개했다.
'신세기 에반게리온'은 1995년 방영된 TV 시리즈 애니메이션으로 일본은 물론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작품이자 유명 감독·프로듀서인 안노 히데아키를 대표하는 IP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 세계적으로 유명한 일본 애니메이션 지식재산권(IP)인 '에반게리온'과 만난다.
컴투스는 '크로니클'과 유명 애니메이션인 '에반게리온'과의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하고 티저 영상과 상세한 일정 등을 공개했다.
'신세기 에반게리온'은 1995년 방영된 TV 시리즈 애니메이션으로 일본은 물론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작품이자 유명 감독·프로듀서인 안노 히데아키를 대표하는 IP다. 이후 안노 히데아키가 직접 기획과 각본, 총감독을 담당한 '에반게리온 신 극장판 시리즈' 4부작이 지난 2007년부터 2021년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기존 팬들은 물론 새로운 유입된 팬층으로부터 인기를 모았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오는 7월 11일부터 진행되며 에반게리온의 주인공 4인방인 '신지'와 '아스카', '레이', '마리'를 특별 소환수로 만날 수 있다. 해당 소환수들은 신비의 소환서 와에도 컬래버 전용 소환서를 통해 보다 손쉽게 획득할 수 있으며 다양한 콘텐츠와 즐길 거리도 추가될 예정이다.
상세 내용이 담긴 개발자 영상도 공개됐다. 영상에는 이은재 PD가 직접 나서 이번 컬래버레이션과 함께 신규 대륙인 '라피스도어'를 비롯해 여러 업데이트에 대해 소개한다.
김영욱기자 wook95@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내와 재산 나누기 싫어 이혼소송 중 빼돌린 남편 재판행
- `강남 오피스텔 모녀 살해` 박학선 구속 기소…"앙심 품은 후 계획 범행"
- "여제자와 부적절 교제 여교사 파면하라"…대전 학부모연합 촉구
- 광화문에 `100m 태극기 게양대` 들어선다…일각선 "지나친 애국주의"
- "이혼 소송 중에도"…최태원 회장, 탄원서 쓴 아들과 다정하게 어깨동무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내년 6월부터 안전진단 없이 재건축… "기간 3년 단축"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