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혜림, 둘째 임신 “현재 13주...태명은 땡콩”(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더걸스 출신 우혜림이 둘째를 임신했다.
우혜림과 태권도 선수 출신 신민철 부부는 2020 년 7 월 결혼 후, 2022 년 2 월 첫 아들 시우를 얻었으며, 2 년 만에 둘째 소식을 전해 많은 이들의 축복을 받고 있다.
우혜림은 올해 초부터 웨이브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활동 중이며, KBS 월드라디오 <혜림의 원더 아워스(wonder hours with hyerim)> 의 디제이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 혜림의>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원더걸스 출신 우혜림이 둘째를 임신했다.
우혜림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Lim’s Diary’를 통해 깜짝 발표로 둘째 임신 소식을 전했다. 영상 속에서 태명을 귀엽게 ‘땡콩’으로 정했으며, 현재 13 주 차라는 사실을 알리며 첫째 시우 임신 때와 많은 차이가 있지만 아주 건강하게 지내고 있다는 소식을 전했다.
우혜림과 태권도 선수 출신 신민철 부부는 2020 년 7 월 결혼 후, 2022 년 2 월 첫 아들 시우를 얻었으며, 2 년 만에 둘째 소식을 전해 많은 이들의 축복을 받고 있다.
우혜림은 올해 초부터 웨이브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활동 중이며, KBS 월드라디오 <혜림의 원더 아워스(Wonder Hours with Hyerim)>의 디제이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
웨이브엔터테인먼트 측은 “우혜림 가정에 감사하게도 소중한 새 생명이 찾아왔다. 우혜림은 태교와 함께 건강에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많은 축복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우혜림은 최근에는 ‘곰돌이 푸, 단순한 행복’ 번역을 완성하며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지코, 故구하라 금고털이범 루머·허위사실에 발끈 “사실 아냐...법적 대응 할 것”(공식입장) -
- 이승기, ‘장인 주가 조작 논란’에 “결혼 전 일...가족은 건드리지 말길”(공식입장) - 열린세
- 이관희 전속계약, 본부이엔티에 새 둥지...“방송·스포츠선수 둘다 지원 아끼지 않을 것”(공식)
- 피프티 피프티, 5인조 컴백 “기존 멤버 키나 포함해 9월 돌아올 예정”(공식입장) - 열린세상 열
- 용준형 “영상 본 건 맞지만…‘정준영 단톡방’ 멤버 아냐” 해명[전문]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
- '선거법 위반' 이재명 1심 의원직 상실형 선고…″범죄 무거워″
- [단독] 한동훈 ″판사 겁박 무력시위 국민들이 알아…집회 접어라″
- ″변속 착각한 듯″…주차장서 60대, 차 문에 끼여 사망
- ″전기차 보조금 폐지 계획″…트럼프발 충격 '한국도 영향권'
- 의대 합격선 보니…서울대 294점·연세대 292점·고려대 29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