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크로니클X에반게리온' 콜라보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이 유명 애니메이션 '에반게리온'과 만난다.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크로니클과 에반게리온의 콜라보레이션을 예고하고 티저 영상과 상세한 일정을 25일 공개했다.
이번 콜라보는 오는 7월 11일부터 진행되며, 에반게리온의 주인공 4인방인 '신지'와 '아스카', '레이', '마리'를 특별 소환수로 만날 수 있다.
에반게리온 콜라보 업데이트에 대한 상세 내용을 담은 개발자 영상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이 유명 애니메이션 '에반게리온'과 만난다.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크로니클과 에반게리온의 콜라보레이션을 예고하고 티저 영상과 상세한 일정을 25일 공개했다.
'신세기 에반게리온'은 1995년 방영된 TV 시리즈 애니메이션으로 일본은 물론 세계적으로 인기를 끈 작품이다. 유명 감독 겸 프로듀서인 안노 히데아키가 직접 기획과 각본, 총감독을 담당한 '에반게리온 신 극장판 시리즈' 4부작은 2007년부터 2021년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된 바 있다.
이번 콜라보는 오는 7월 11일부터 진행되며, 에반게리온의 주인공 4인방인 '신지'와 '아스카', '레이', '마리'를 특별 소환수로 만날 수 있다. 이들은 신비의 소환서 외에도 콜라보 전용 소환서를 통해 보다 손쉽게 획득할 수 있으며, 다양한 콘텐츠와 즐길 거리도 함께 추가될 예정이다.
컴투스는 이번 협업을 앞두고 공식 포럼과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에반게리온 특유의 타이포 중심의 편집과 함께 라힐 왕국을 습격하는 에반게리온의 적 '사도'가 출현하는 모습이 그려졌으며, 신지와 아스카, 레이, 마리의 모습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에반게리온 콜라보 업데이트에 대한 상세 내용을 담은 개발자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에는 이은재 PD가 직접 나서 이번 콜라보과 함께 신규 대륙인 '라피스도어'를 비롯해 여러 업데이트에 대해 소개한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북-러 조약, 역사 진보에 역행하는 시대착오적 행동"(종합)
- 편의점 올리브유·골뱅이·초콜릿 등 대거 가격인상
- 9월부터 '영끌' 막힌다…대출 한도 수천만원 감소
- "더 비싸도 산다"…서울 아파트 거래 '폭발'
- '화성 아리셀 화재' 신원미상 신체 일부 발견…한국인 사망·실종자 5명
- "살 안 뺄 거야?" 미국인 여성에 막말하며 물건 홍보한 한국 노인
- '성매매 의혹'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아…차익 '어마어마'
- 전 여친 때려 숨지게 한 '거제 교제폭력' 20대男, 12년형 선고
- 코오롱, 3분기 영업손실 166억...적자전환
- 영동군서 50대 남녀 숨진 채 발견…여성은 복부 자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