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대학생과 ‘ESG 아이디어챌린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는 대학생들과 함께한 '시몬스 ESG 아이디어 챌린지'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5일 밝혔다.
시몬스·법무법인 원 공동 주최로 21일 경기 이천의 복합문화공간 시몬스 테라스에서 열린 시몬스 ESG 아이디어 챌린지에는 전국 5개 대학에서 8개팀, 40여명의 학생이 참가, 'ESG 리더'를 향한 열띤 경쟁을 펼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는 대학생들과 함께한 ‘시몬스 ESG 아이디어 챌린지’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5일 밝혔다.
시몬스·법무법인 원 공동 주최로 21일 경기 이천의 복합문화공간 시몬스 테라스에서 열린 시몬스 ESG 아이디어 챌린지에는 전국 5개 대학에서 8개팀, 40여명의 학생이 참가, ‘ESG 리더’를 향한 열띤 경쟁을 펼쳤다.
이번 행사는 문성후 법무법인 원 ESG센터장의 특별 강연으로 시작해 시몬스 본사가 들어선 이천 지역사회를 기반으로 한 상생협력 방안, 현재 시몬스의 ESG 활동과 차별화되는 신규 ESG 프로젝트 제안을 주제로 각 팀은 10분간 팀별 발표를 주도하며 참신한 ESG 아이디어를 제안했다.
대상은 대진대 팀이 차지했으며 최우수상은 숭의여대 팀, 우수상은 호서대 팀에게 돌아갔다. 이들 팀에게는 각각 300만원·100만원·50만원의 상금이 수여됐다.
시몬스 관계자는 “ 기업이 나아가야 할 ESG의 방향성을 함께 고민해보는 시간이었다” 고 했다. 손인규 기자
ikso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봉 8000만원, 예비신랑” 밀양 가해자 지목된 男, 결국 ‘퇴직’ 처리
- 아이유, 독일·영국 열광에 “몰카냐?” 눈물도..K-컬쳐 다른 결 매력도 통한다[함영훈의 멋·맛·
- “유명 女프로골퍼, ‘만삭 아내’있는 코치와 불륜”…아내의 폭로
- “복수할거야”…나체로 대학 캠퍼스 활보한 女, 무슨 일?
- 후드 입은 전지현…남편·두 아들과 함께 포착된 곳, 어디?
- 김호중, 3년전 몸싸움 영상 공개에…“내사 종결, 허위사실 유포 강경 대응”
- "밴에서 내리면"…뉴진스 '칼부림 예고글' 팬들 경찰에 신고
- “우리 아들 억울해서 어떡하냐”…육군 51사단서 20대 일병 숨져
- 이찬원, ‘찬가’ 190분 혼신의 힘 쏟은 공연 “7천여 인천 팬들 감동”
- 최지우 "9살 연하 남편과 딸 교육 문제로 부부싸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