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L, 스킬 특화로 전투 재미 높인 신규 업데이트 '비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의 MMORPG '쓰론 앤 리버티(이하 TL)'가 업데이트 '비상(飛上)' 계획을 공개했다.
판교 R&D센터에서 온∙오프라인 이용자 간담회 'TL 밋 업'을 진행했다.
신규 지역 '톨랜드' 티저 영상과 함께 '비상' 업데이트 상세 내용을 공개하고, 이용자의 의견을 청취했다.
'비상' 업데이트는 스킬 특화 등 커스터마이징을 통한 전투의 확장, 새로운 동력을 부여한 성장 경험 개선, 방대한 콘텐츠를 담은 신규 지역 톨랜드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판교 R&D센터에서 온∙오프라인 이용자 간담회 'TL 밋 업'을 진행했다. 신규 지역 '톨랜드' 티저 영상과 함께 '비상' 업데이트 상세 내용을 공개하고, 이용자의 의견을 청취했다.
스킬 당 최대 5종의 기능을 추가할 수 있는 '스킬 특화' 시스템을 업데이트한다. 이용자는 스킬의 기존 특징에 새로운 성능을 더해 자신만의 조합을 만들 수 있다. 특화 포인트는 레벨 달성에 따라 모두 동일하게 받는다.
아울러 6인 파티 던전의 일반 난이도를 낮춰 장비 획득의 기회를 넓히는 한편, 30 단계로 이루어진 '도전 차원진'을 추가해 이용자의 성장 단계에 맞는 던전을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다.
TL은 신규∙복귀 이용자가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기간 한정 '하이퍼 부스팅' 서버를 7월 24일부터 4주 동안 열 예정이다. 기간 종료 후에는 이용자가 원하는 서버로 캐릭터를 이전할 수 있다.
최종봉 konako12@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