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소속 하이업 엔터, 차기 아이돌 그룹 공개 모집 '라스트 찬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업엔터테인먼트가 차기 아이돌 그룹 멤버를 찾는다.
하이업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전국 공개 오디션 '2024 하이, 업커밍 라스트 찬스 오디션(HI, UPCOMING LAST CHANCE AUDITION)' 및 글로벌 공개 오디션 '2024 하이 업 글로벌 오디션 인 로스앤젤레스(HIGH UP GLOBAL AUDITION in LA)' 포스터와 개최 안내문을 각각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하이업엔터테인먼트가 차기 아이돌 그룹 멤버를 찾는다.
하이업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전국 공개 오디션 '2024 하이, 업커밍 라스트 찬스 오디션(HI, UPCOMING LAST CHANCE AUDITION)' 및 글로벌 공개 오디션 '2024 하이 업 글로벌 오디션 인 로스앤젤레스(HIGH UP GLOBAL AUDITION in LA)' 포스터와 개최 안내문을 각각 게재했다.
이번 공개 오디션은 하이업엔터테인먼트가 차기 아이돌 그룹 제작을 위해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오디션으로 '라스트 찬스'란 슬로건 아래 대규모로 진행되는 마지막 공개 오디션이 될 전망이다.
앞서 하이업엔터테인먼트는 지난 5월 아시아 지역을 대상으로 한 글로벌 공개 오디션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바 있다. 이에 한층 업그레이드된 규모로 열리는 이번 공개 오디션에 글로벌 지망생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국내 최고의 프로듀싱팀 블랙아이드필승(B.E.P)과 '틴프레시'라는 독보적인 팀 컬러로 4세대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한 스테이씨(STAYC)가 속한 하이업엔터테인먼트는 체계적인 트레이닝 및 프로듀싱 시스템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이번 전국 공개 오디션은 부산, 창원, 대구, 광주, 목포, 춘천, 인천, 천안, 대전, 서울 등 전국 10개 도시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지난 24일부터 접수가 시작되어 각 지역 오디션 당일 시작 1시간 전까지 지원이 가능하다. LA에서 진행되는 글로벌 공개 오디션은 오는 7월 19일까지 접수가 가능하다.
두 오디션 모두 2005년(LA), 2006년(국내)부터 2013년생 출생자라면 성별과 국적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랩과 노래, 댄스 중 한 가지 분야를 선택해 지원이 가능하다.
아시아를 넘어 북미, 유럽 팬들의 뜨거운 반응 속에 글로벌한 위상을 보여주고 있는 스테이씨의 동생∙후배 그룹을 위한 마지막 대규모 오디션에 어느 때보다 많은 지망생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디션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신인개발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하이업엔터테인먼트]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내로남불, 자아비대” …하이브·SM 평직원들이 본 민희진
- '억측하면 법적대응' 김수현, 불쾌한 심경은 충분히 이해되지만 [이슈&톡]
- [단독] “작년 1번 만났을 뿐인데”…혜리는 정확히 결별을 알았다
- 서인영·남편 A씨, 이혼 소송 절차 中 "양측 귀책 주장" [이슈&톡]
- '모르쇠' 임창정, 앵무새 해명 꼭 아내에게 맡겨야 했나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