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5세 득남' 김용건, 아기 안은 사진 공개..."손주, 나 닮아" ('회장님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용건이 남다른 손주 사랑을 드러냈다.
지난 24일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에서는 손주를 품에 안은 김용건(78)의 모습이 공개됐다.
손주는 김용건의 아들 차현우와 며느리 황보라 사이에서 지난달 태어났다.
가족이 하나 더 늘어서 어떠냐는 질문에 김용건은 "손주가 너무 이쁘다"라며 '손주 바보' 면모를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유소연 기자] 배우 김용건이 남다른 손주 사랑을 드러냈다.
지난 24일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에서는 손주를 품에 안은 김용건(78)의 모습이 공개됐다. 손주는 김용건의 아들 차현우와 며느리 황보라 사이에서 지난달 태어났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혜정과 김수미도 함께했다. 가족이 하나 더 늘어서 어떠냐는 질문에 김용건은 "손주가 너무 이쁘다"라며 '손주 바보' 면모를 드러냈다. 누구를 닮은 것 같냐는 물음에 "어떻게 보면 엄마를 닮은 것 같기도 하고 저렇게 보며 아빠를 닮은 것 같다. 가만히 있으면 천사같다"라고 말하며 설렘 가득한 표정을 지었다.
김혜정이 보통 한 대를 걸러서 닮는다고 하자 김용건은 손주 자랑을 하기 시작했다. 그는 핸드폰으로 사진을 찾으면서도 손주 생각에 연신 행복한지 미소를 지었다. 사진을 본 김수미는 "입술이 크다"라고 말했고, 김혜정은 "코와 귓바퀴 큰 게 김용건을 닮은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용건은 "예리하다. 그런 걸 살폈냐"라고 감탄했다. 김혜정은 "큰 인물이 될 것 같다"라며 덕담을 전했다.
한편, 1946년생인 김용건은 1977년 결혼해 아들 배우 하정우(김성훈)와 배우 겸 영화제작자 차현우(김영훈) 품에 안았다. 하지만 1996년 이혼했으며 지난 2021년 11월 39세 연하 여자 친구와 늦둥이 아들을 얻었다. 늦둥이 아들과 손주의 나이 차이는 3살인 것으로 전해졌다.
차현우(김영훈)는 지난 2022년 배우 황보라와 결혼했다. 황보라는 난임을 극복하고 지난 23일 득남해 많은 축복을 받았다.
유소연 기자 ysy@tvreport.co.kr / 사진=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은영 "아이들 구해내려고 모셨다"... 역대급 'CCTV 감시' 부부 ('결혼지옥')
- 다섯 번 외도한 남편이 이혼소송까지...서장훈 "안 돌아와, 이젠 끝내야" ('무물보')
- 이성민 "유명세 적응에 시간 걸려...불편함 감수도 개런티에 포함됐다 생각" (요정재형)
- '미달이 시집간다' 김성은 "나의 낮은 모습도 감싸 안아주는 남자 만나" 결혼발표
- 한혜진이 전 남친 전현무 등장에 한 말... "많이 피곤해 보이네"('시원스쿨')
- 현빈, 안무연습 중 발목 접질려... 파우 컴백 연기[공식]
- 유소영, 휠체어 탄 근황 "가수 직업병 때문에 걷기 불편할 정도의 통증, 결국 수술 받아"
- 게임 속 뉴진스 캐릭터로 성희롱을... 어도어 측 "컬래버 취지 안 맞아, 조치 취할 것"[전문]
- 주우재 "키스하다가 걸려도 연습이라 할 거냐.. 바람둥이 지망생"('연참')
- '스캔들' 한채영, 복수 선언한 한보름에 뻔뻔 "증거 있어?"→충격의 사망엔딩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