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트 공주들 구하기, 정식 서비스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폴로 테크놀로지는 방치형 RPG '도트 공주들 구하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도트 공주들 구하기'는 인기 개그맨 다나카를 모델로 내세운 모바일 게임이다.
게임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도트 공주들 구하기'는 모든 이용자에게 뽑기 보상과 사전예약자 수 100만 돌파에 대한 특별 보상을 준비했다.
'도트 공주들 구하기'는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폴로 테크놀로지는 방치형 RPG '도트 공주들 구하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도트 공주들 구하기'는 인기 개그맨 다나카를 모델로 내세운 모바일 게임이다. 도트 그래픽 요소와 방치형 RPG 요소를 앞세워 빠르게 인기를 끌며, 사전예약 시작 20일 만에 사전예약자 100만 명을 돌파했다.
홍보모델 '다나카'에 대한 관심도 사전예약자 모객에 한몫했다. 다나카는 홍보모델로서 게임 세계관 영상, 인터뷰와 주제곡 등의 홍보물 제작에 참여했다.
'도트 공주들 구하기'는 사악한 마왕에게 사로잡힌 아름다운 공주 '써니'를 구하기 위해, 이용자들은 용사가 되어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기반으로 한다. 써니 공주를 구출하는 과정에서 이용자는 다른 진영의 공주들도 만나서 함께 성장하고, 마왕에게 도전하며 화려한 전투를 벌인다.
게임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도트 공주들 구하기'는 모든 이용자에게 뽑기 보상과 사전예약자 수 100만 돌파에 대한 특별 보상을 준비했다. 이용자는 게임에 접속만 해도 2048회 뽑기권을 받아 다량의 캐릭터와 풍성한 육성 재료를 얻는다.
'도트 공주들 구하기'는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게임 공식 커뮤니티인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 가입하면 푸짐한 게임 보상과 구글 기프트카드, 아이폰 15 프로 맥스 등의 행운 보상 기회를 얻는다.
djjang88@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