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증권, '중개형 ISA 계좌개설 이벤트' 나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증권은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계좌를 개설하기만 해도 최대 4만원 상당의 혜택을 주는 '중개형 ISA 계좌개설 이벤트'를 9월30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중개형 ISA 계좌를 처음 개설하는 고객은 개설 즉시 국내 주식 매수쿠폰 1만원권을, 계좌 개설 3거래일 후에 투자지원금 1만5000원을 각각 받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나증권은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계좌를 개설하기만 해도 최대 4만원 상당의 혜택을 주는 ‘중개형 ISA 계좌개설 이벤트’를 9월30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중개형 ISA 계좌를 처음 개설하는 고객은 개설 즉시 국내 주식 매수쿠폰 1만원권을, 계좌 개설 3거래일 후에 투자지원금 1만5000원을 각각 받는다. 이벤트 종료 시점까지 계좌를 유지하면 투자지원금 1만5000원을 한번 더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 중개형 ISA 계좌를 개선한 고객은 해당 계좌의 거래 수수료에 대해 평생 우대 혜택도 받게 된다.
중개형 ISA 계좌는 하나의 계좌에서 국내상장주식, ETF, 펀드 등의 상품을 담아 투자자가 직접 자유롭게 운용하면서 절세 혜택도 누릴 수 있는 통합 계좌다. 납입 한도는 연간 2000만원으로 발생한 이자소득, 배당소득에 대해 비과세 혜택이 주어지고, 손실과 수익을 합산 후 순수익만 과세하는 장점이 있다.
이병철 하나증권 WM그룹장은 “중개형 ISA 계좌를 활용한 투자는 세금을 절약하면서 다양한 상품에 투자할 수 있기 때문에 재테크에 안성맞춤”이라며 “만기 후에도 연금저축계좌로 이전하면 추가 세액 공제도 가능해 절세 혜택을 한번 더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한경우 한경닷컴 기자 case@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집 좀 파세요"…집주인에 '문자 폭탄' 쏟아지는 이 동네
- "가성비 제품들 가격 미쳤다"…코스트코 갔다가 '깜짝'
- '불장' 미국보다 더 뛰었다…"수익 짭짤하네" 환호 [일확연금 노후부자]
- '우리 가족도 가스라이팅 당했다'…무당 추가 고소
- "강남보다 더 비싸네"…성동구 원룸 평균 월세 100만원 뚫었다
- "남편, 출산 하루 전날에도 유명 女 프로골퍼와 불륜" 충격 폭로
- "잡아 죽여야 한다"…팝핀현준, 이혼·불륜 '가짜뉴스'에 분노
- 하정우, 하와이 1000억 주택 매입 루머 해명 "반지하"
- 김호중, 3년 전 '욕설 영상' 퍼지자…"허위 사실 유포 강경 대응"
- "연봉 8000만원" 밀양 성폭행 가해자, 퇴직 처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