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김동선의 파이브가이즈, 론칭 1주년…“하반기 배달 서비스 도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프지코리아는 지난해 선보인 미국 햄버거 브랜드 '파이브가이즈'가 국내 론칭 1주년을 맞았다고 25일 밝혔다.
파이브가이즈는 지난해 6월 강남점을 시작으로 여의도, 강남 고속버스터미널, 서울역 등 4개 매장을 오픈했다.
에프지코리아는 미국 파이브가이즈 오리지널과 동일한 품질의 감자를 제공하기 위해 론칭 전 국내 감자 산지 곳곳을 돌며 많은 공을 들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프지코리아는 지난해 선보인 미국 햄버거 브랜드 '파이브가이즈'가 국내 론칭 1주년을 맞았다고 25일 밝혔다.
파이브가이즈는 지난해 6월 강남점을 시작으로 여의도, 강남 고속버스터미널, 서울역 등 4개 매장을 오픈했다. 고객 성원에 힘입어 4개 지점 모두 글로벌 톱10 매장에 이름을 올렸으며 흑자 기조를 이어가고 있다는 설명이다.
파이브가이즈는 15가지 무료 토핑을 활용해 '나만의 버거'를 만들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국내산 신선 감자로 만든 프라이즈도 큰 인기를 끌었다. 에프지코리아는 미국 파이브가이즈 오리지널과 동일한 품질의 감자를 제공하기 위해 론칭 전 국내 감자 산지 곳곳을 돌며 많은 공을 들였다.
파이브가이즈는 오는 9월 경기 분당 판교에 신규 매장(5호점)을 낸다. 서울 외 첫 진출 지역으로 판교를 시작으로 지방 점포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고객 편의를 위한 새로운 서비스도 도입한다. 내달 중 최대 20만원까지 충전 가능한 선불형 기프트 카드를 출시한다. 쿠팡이츠와 손잡고 배달 서비스도 도입한다. 올해 하반기 강남점에서 시범 운영 후 서비스 지역을 넓힌다는 계획이다.
오민우 에프지코리아 대표는 “지난 1년의 성과는 모두 고객 여러분의 성원과 사랑 덕분이었다”며 “앞으로도 높은 품질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카오, 국내 첫 초거대 의료AI 사업 따냈다
- 코파일럿+PC 올여름 본격 상륙…관건은 '호환성'
- 화성 배터리 공장 화재 30여명 사상…수색 총력
- [김종면의 K브랜드 집중탐구] 〈11〉삼양식품, 불닭 Global No.1 Spicy Brand
- 완판 '폴스타 2'…하반기 '폴스타 4'로 브랜드 입지 확대
- 이 남자가 '소 고환'을 먹는 이유 [숏폼]
- “센강에 똥 싸자”… 올림픽 앞둔 파리시민의 분노 왜?
- 로마시대 무덤서 발견한 '붉은 액체'…2000년 묵은 '화이트 와인'이었다
- 엔씨소프트, 물적분할 추진...QA 서비스·응용 SW 개발 사업 법인 설립
- 최태원 회장 '판결문 경정' 재항고…“수정으로 해결될 문제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