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우혜림 측 “둘째 임신 13주차, 태교와 활동 병행”[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원더걸스 멤버 우혜림이 둘째 아이를 임신했다.
우혜림 소속사 웨이브엔터테인트 측은 6월 25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우혜림이 둘째를 임신했다. 우혜림과 신민철의 아들 시우에게 동생이 생긴다"고 밝혔다.
소속사 웨이브엔터테인먼트 측은 "우혜림 씨 가정에 감사하게도 소중한 새 생명이 찾아왔습니다. 우혜림 씨는 태교와 함께 건강에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활동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많은 축복과 응원 부탁드립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원더걸스 멤버 우혜림이 둘째 아이를 임신했다.
우혜림 소속사 웨이브엔터테인트 측은 6월 25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우혜림이 둘째를 임신했다. 우혜림과 신민철의 아들 시우에게 동생이 생긴다"고 밝혔다.
우혜림은 개인 채널 ‘Lim's Diary’를 통해 둘째 임신을 깜짝 발표했다. 우혜림은 둘째의 태명이 '땡콩'이고 현재 임신 13주 차라는 사실을 알렸다.
우혜림은 첫째 시우 임신 때와 많은 차이가 있지만 아주 건강하게 지내고 있다는 소식을 전했다.
우혜림은 2020년 7월 태권도 선수 출신 신민철과 결혼한 이후 2022년 2월 첫 아들 시우를 출산했다.
우혜림은 올해 초부터 웨이브엔터테인먼트로 소속사를 옮겨 활동 중이다. KBS 월드라디오 '혜림의 원더 아워스(Wonder Hours with Hyerim)'를 DJ로서 이끌고 있다.
소속사 웨이브엔터테인먼트 측은 “우혜림 씨 가정에 감사하게도 소중한 새 생명이 찾아왔습니다. 우혜림 씨는 태교와 함께 건강에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활동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많은 축복과 응원 부탁드립니다"고 전했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수민♥원혁 신혼여행에 父이용식 동행, 효도관광 됐다 “비즈니스석 끊어” (조선의 사랑꾼)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
- 홍현희♥제이쓴, 운동장만한 거실 있는 이사한 집 최초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전현무, 前연인 한혜진 등장에 웃다가 말잇못‥박나래 웃음만(나혼산)[결정적장면]
- 이승철, 이혼한 전처 강문영 언급에 “그럴 수 있어” 쿨한 반응‥지코와 특별 인연(아티스트)
- 지코 측, 故구하라 금고털이범 루머 법적 대응 “묵과할 수 없어”[종합]
- 한고은 ♥4살 연하 남편이 찍어줬나?‥올핑크 셋업 차려입고 우아한 발걸음
- 비♥김태희, 딸 운동회 목격담 “승부욕에 까지고 자빠져, 엄마 응원”(살림남2)[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