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FCT, 6개월 만기 신상품 '증권 투자'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온투금융 1위사인 피에프씨테크놀로지스(대표 이수환)이 위험관리(RMS)기업 유캔그린과 손잡고연 8%(세전), 6개월 만기 증권 투자 상품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증권 투자는 증권사가 제공하는 주식신용보다 투자자 친화적으로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상장주식담보채권(스탁론) 투자 상품이다.
증권 투자 상품은 피에프씨테크놀로지스 B2C 플랫폼 크플에서 26일부터 판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온투금융 1위사인 피에프씨테크놀로지스(대표 이수환)이 위험관리(RMS)기업 유캔그린과 손잡고연 8%(세전), 6개월 만기 증권 투자 상품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증권 투자는 증권사가 제공하는 주식신용보다 투자자 친화적으로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상장주식담보채권(스탁론) 투자 상품이다. 투자자를 위해 3중 멀티 안전장치를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상장주식을 담보로 설정해 주가 하락 시 익일 자동 반대매매를 통해 원금을 보호하고 △차입자 보유 주식 종목이 코스피, 코스닥 상장된 일반 주식으로만 구성되도록 담보물을 실시간으로 관리하고 △파트너사인 RMS사가 쌓는 예치금과 적립금을 통해 투자자 원금이 한 번 더 보호된다.
증권 투자 상품은 피에프씨테크놀로지스 B2C 플랫폼 크플에서 26일부터 판매된다. 온투금융법에 따라 25일부터 투자 대기 상품으로 게시되어 상품 정보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
크플에서는 증권 투자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31일까지 한 달간 증권 투자 상품 플랫폼 이용료가 면제된다. 법인 투자자 경우 일정 금액 이상 투자 금액을 확약 시 추가 플랫폼이용료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박유민 기자 newmi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카오, 국내 첫 초거대 의료AI 사업 따냈다
- 코파일럿+PC 올여름 본격 상륙…관건은 '호환성'
- 화성 배터리 공장 화재 30여명 사상…수색 총력
- [김종면의 K브랜드 집중탐구] 〈11〉삼양식품, 불닭 Global No.1 Spicy Brand
- 완판 '폴스타 2'…하반기 '폴스타 4'로 브랜드 입지 확대
- 이 남자가 '소 고환'을 먹는 이유 [숏폼]
- “센강에 똥 싸자”… 올림픽 앞둔 파리시민의 분노 왜?
- 로마시대 무덤서 발견한 '붉은 액체'…2000년 묵은 '화이트 와인'이었다
- 엔씨소프트, 물적분할 추진...QA 서비스·응용 SW 개발 사업 법인 설립
- 최태원 회장 '판결문 경정' 재항고…“수정으로 해결될 문제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