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 웨이 아웃' 김무열, 열망 가득 찬 변호사로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무열이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에서 목표를 이루기 위해 돌진하는 변호사로 활약한다.
STUDIO X+U는 25일 오리지널 시리즈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극본 이수진, 연출 최국희)에서 이상봉 역을 맡은 김무열의 스틸을 공개했다.
김무열은 돈과 성공을 거머쥐기 위해 자발적으로 흉악범 김국호의 법적 대리인이 되는 변호사 이상봉으로 분한다.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은 오는 7월 31일 U+ 모바일tv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캐릭터 스틸 공개…7월 31일 첫 방송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배우 김무열이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에서 목표를 이루기 위해 돌진하는 변호사로 활약한다.
STUDIO X+U는 25일 오리지널 시리즈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극본 이수진, 연출 최국희)에서 이상봉 역을 맡은 김무열의 스틸을 공개했다. 성공을 위해서라면 물불 안 가리고 달려드는 이상봉의 모습을 김무열이 어떻게 소화했을지 궁금해진다.
작품은 희대의 흉악범 김국호(유재명 분)의 목숨에 200억 원의 공개 살인 청부가 벌어지면서 이를 둘러싼 출구 없는 인간들의 치열한 싸움을 그린 드라마다.
김무열은 돈과 성공을 거머쥐기 위해 자발적으로 흉악범 김국호의 법적 대리인이 되는 변호사 이상봉으로 분한다. 이상봉은 성공을 위해서라면 어떤 수단도 가리지 않는 열망으로 가득 찬 변호사다. 그는 김국호 목숨에 200억 원의 살인 보상금이 걸린 대국민 살인 청부가 벌어지고 대중들의 관심이 모이자 일생일대의 기회를 잡기 위해 김국호의 법적 대리인을 맡는다.
김무열은 이상봉을 "벌이고 있던 사업이 위기에 놓이고 그 위기를 타개하기 위해 이런저런 방법들을 찾다가 김국호 살인 보상금 사건에 얽히게 되는 인물"이라고 설명했다. 맡은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라면 비열해질 수 있는 이상봉의 예측 불가한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은 오는 7월 31일 U+ 모바일tv에서 공개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르포] '펑펑' 폭발음에 불기둥까지…화마 덮친 화성 공장엔 잿가루만
- [속보] 화성 공장 화재 22시간여 만 완진…실종자 수색 중
- 제주해상 침몰 추정 선박 정상 항해 중…해경 "신호만 끊겨"
- 與 "원내서 싸우자" 현실론 택했지만…'특검법'에 파행 우려
- 고래 싸움에 새우 등 터지네…의정 갈등에 제약사 '전전긍긍'
- [기업의 온도 36.5℃②] "사회적 가치와 영리를 동시에"…이런 기업도 있습니다
- [기업의 온도 36.5℃①] 패러다임 대전환, 기로에 선 사회적기업
- [유로 2024] 또 극장골 드라마!...이탈리아 극적 16강, 모드리치 '눈물'
- [그래도 K리그] '7경기 무패' 전남 vs '연승 도전' 수원삼성, 승자는?
- [그래도 K리그] '반등 성공' 황선홍·김기동 감독, 주중 '연승' 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