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LA 할리우드에 매장 오픈…“美 영화의 중심에서 K치킨 알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너시스BBQ 그룹은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LA) 할리우드 중심가에 'BBQ LA 할리우드점'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매장이 위치한 LA는 인구수 382만명으로 캘리포니아주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지역이자 뉴욕에 이어 미국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다.
BBQ LA 할리우드점은 92.9㎡(약 28평) 규모로 포장과 배달 집중 매장으로 오픈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너시스BBQ 그룹은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LA) 할리우드 중심가에 'BBQ LA 할리우드점'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매장이 위치한 LA는 인구수 382만명으로 캘리포니아주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지역이자 뉴욕에 이어 미국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다. 그중 할리우드는 미국 서부 대표 여행지로, 유니버셜 스튜디오, 명예의 거리, 파라마운트 영화사, 오스카 시상식이 열리는 돌비 극장 등 관광 명소가 있어 연간 1000만명의 관광객이 방문하고 있다.
BBQ LA 할리우드점은 92.9㎡(약 28평) 규모로 포장과 배달 집중 매장으로 오픈했다. 인근에 영화 촬영지와 스튜디오산업이 집중 되어있어 포장·배달 비중이 높은 상권이다. 매장에서는 골든후라이드, 시크릿양념, 소이갈릭 등 치킨 메뉴와 김치볶음밥, 불닭라이스볼, 누들떡볶이 등 K푸드를 판매한다.
BBQ 관계자는 “할리우드 스타들을 비롯해 전 세계 관광객에게 K푸드의 대표주자로서 한국의 맛을 더한 치킨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지역에서도 BBQ 치킨의 맛과 한식을 알리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 배터리 공장 화재서 20여명 사망...추가 수색
- 코파일럿+PC 올여름 본격 상륙…관건은 '호환성'
- 화성 배터리 공장 화재 30여명 사상…수색 총력
- 완판 '폴스타 2'…하반기 '폴스타 4'로 브랜드 입지 확대
- 이 남자가 '소 고환'을 먹는 이유 [숏폼]
- “센강에 똥 싸자”… 올림픽 앞둔 파리시민의 분노 왜?
- 로마시대 무덤서 발견한 '붉은 액체'…2000년 묵은 '화이트 와인'이었다
- 엔씨소프트, 물적분할 추진...QA 서비스·응용 SW 개발 사업 법인 설립
- 최태원 회장 '판결문 경정' 재항고…“수정으로 해결될 문제 아냐”
- 현대차 노조, 파업권 확보…조합원 89.9% 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