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수가 없다"…'인사이드 아웃2', 흥행 독주하며 500만 눈앞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 영화 '인사이드 아웃2'(감독 켈시 만)가 13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지키며 500만 고지에 성큼 다가섰다.
25일 오전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인사이드 아웃2'는 지난 24일 전국 12만 347명을 동원했다.
개봉 2주차 주말 147만 명의 관객을 모았던 '인사이드 아웃2'는 개봉 3주차에도 흔들림없는 흥행세를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 영화 '인사이드 아웃2'(감독 켈시 만)가 13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지키며 500만 고지에 성큼 다가섰다.
25일 오전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인사이드 아웃2'는 지난 24일 전국 12만 347명을 동원했다. 누적 관객 수는 423만 4,818명. 개봉 2주차 주말 147만 명의 관객을 모았던 '인사이드 아웃2'는 개봉 3주차에도 흔들림없는 흥행세를 보였다. 평일 관객도 전주에 비해 크게 떨어지지 않은 12만 명 대를 유지하고 있다.
'인사이드 아웃2'는 13살이 된 '라일리'의 머릿속 감정 컨트롤 본부에 '불안', '당황', '따분', '부럽'의 낯선 감정들이 새롭게 등장하면서 평화롭던 일상이 깨지고 다시 시작된 위기와 모험을 다룬 애니메이션 영화. 2015년 개봉한 '인사이드 아웃'의 속편이다.
지금과 같은 추세라면 이번 주 중 전편의 흥행 성적(497만 명)을 넘어 500만 고지에 오를 것으로 보인다. 나아가 픽사 개봉작 최고 흥행작인 '엘리멘탈'의 누적 관객수 724만명을 넘어설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ebada@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신들린 연애' PD "점술가 1500명 접촉…범죄 전과도 조회했다"
- 송강호, '삼식이 삼촌'을 드라마 데뷔작으로 택한 이유 "독창성에 본능 발동"
- "보자마자 눈물"…'하이재킹' 하정우X여진구, 납치 사건 실존 인물 만나
- '미달이' 김성은, 직접 결혼 발표 "따스한 분 만나…좋은 아내될 것"
- '미우새' 오연수, "피부 관리 위해 365일 선크림 바르고 히터 안 틀어"
- 변우석 "선재, 떠나 보내지 않을 것…영원히 곁에 친구로 두고 싶어"[화보]
- 래퍼 아웃사이더, 4년 전 이혼 고백…"부모로서 최선 다할 것"
- 성균관대 수석 졸업한 구혜선, 카이스트 대학원생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