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석구 ‘밤낚시’, 일주일간 추가 상영 확정[공식]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kiki2022@mk.co.kr) 2024. 6. 25. 09: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천원 관람료' 영화 '밤낚시'가 개봉 3주 차 추가 상영을 진행한다.

배급사 CJ CGV는 '밤낚시'를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CGV 강남, 왕십리, 부천, 여의도, 영등포, 대학로, 상봉, 용산아이파크몰, 인천, 동수원, 오리, 대전터미널, 센텀시티, 대구스타디움, 광주터미널 등 총 15개관에서 총 93회차 상영을 진행한다고 알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밤낚시’. 사진ㅣ스태넘
‘천원 관람료’ 영화 ‘밤낚시’가 개봉 3주 차 추가 상영을 진행한다.

배급사 CJ CGV는 ‘밤낚시’를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CGV 강남, 왕십리, 부천, 여의도, 영등포, 대학로, 상봉, 용산아이파크몰, 인천, 동수원, 오리, 대전터미널, 센텀시티, 대구스타디움, 광주터미널 등 총 15개관에서 총 93회차 상영을 진행한다고 알렸다.

앞서 금, 토, 일요일에만 상영했던 개봉 1, 2주 차와 달리 이번에는 일주일 동안 상영할 예정이다.

‘밤낚시’의 추가 상영은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 입어 결정됐다. ‘밤낚시’는 개봉 첫 주 3일간 좌석판매율 60%에 육박하는 놀라운 기록을 세운 데 이어 개봉 2주차 평균 좌석판매율도 40.8%를 기록, 극장가에 새로운 흥행 바람을 일으켰다. 관객 지표의 바로미터로 불리는 CGV 골든에그지수 또한 92%를 기록 중이다.

영화 어두운 밤 전기차 충전소에서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다룬 휴머니즘 스릴러다. 13분 분량을 1000원에 즐길 수 있는 ‘스낵무비’로, 손석구가 공동 제작 및 연기에 참여했으며 문병곤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현대자동차 아이오닉5의 카메라를 활용해 자동차의 시선이라는 신선한 연출을 시도해 제28회 판타지아국제영화제 국제 단편 경쟁 부문에도 공식 초청됐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