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우석, 손흥민 ‘성덕’ 됐다...사인 티셔츠 자랑[★SN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변우석이 손흥민의 '성덕'이 됐다.
손흥민은 자신이 론칭한 패션브랜드 'NOS7' 티셔츠에 "To 변우석님!"이라며 멋진 사인을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변우석은 지난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성덕”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사진에는 축구 스타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의 사인 티셔츠가 담겨 있다. 손흥민은 자신이 론칭한 패션브랜드 ‘NOS7’ 티셔츠에 “To 변우석님!”이라며 멋진 사인을 남겼다. 변우석은 사인 티셔츠에 감격하며 손흥민의 인스타 계정도 태그했다.
변우석은 자신을 스타덤에 올려놓은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 종영 후 가진 인터뷰에서 손흥민이 소속된 토트넘 팬이라며 “오래 전 길거리에서 손흥민 선수를 만난 적이 있다. 너무 좋아하는 마음에 달려가서 ‘형, 저 진짜 팬이에요’라고 했다. 나중에 알고 보니 나보다 한 살 동생이더라”며 “그래도 축구 잘하고 멋있으니까 형”이라고 손흥민에 대한 팬심을 드러낸 바 있다.
‘선재 업고 튀어’에서 류선재를 연기한 후 인생이 달라진 배우 변우석은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성황리에 이어가고 있다. 대만과 필리핀을 뜨겁게 달구며 팬미팅을 마친데 이어 오는 7월 6일과 7일 이틀간 서울 장충제육관에서 국내 팬들과 만난다.
광고계 핫스타로 떠올라 속속 광고로도 인사하고 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변우석, 인스타 팔로워 1000만 돌파...‘선업튀’ 신드롬 ing - 스타투데이
- ‘파일럿’ 조정석 “파격 여장? 치열하게 3단 변신” - 스타투데이
- [포토]한선화, 프리티 청청패션 - 스타투데이
- [포토]이주명, 빛나는 미모 - 스타투데이
- 이현이 송해나 “KBS 파리올림픽 MC 영광” - 스타투데이
- [포토] 파리 올림픽에 재미를 더하다 - 스타투데이
- 박민 사장 “KBS 올림픽 중계 보편적 시청권 보장...1등 채널 목표” - 스타투데이
- [포토] 2024 파리 올림픽, 우리와 함께 - 스타투데이
- 빈티지 입은 (여자)아이들, ‘서머 퀸’ 출격 준비 完 - 스타투데이
- [포토] 인사말하는 KBS 박민 사장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