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2024 경륜 데이터 마케팅 경진대회’ 시상식 [경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 경륜경정총괄본부는 19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파크텔에서 '2024 경륜 데이터 마케팅 경진대회' 시상식을 진행했다.
전국의 대학생이 참여하여 경륜, 경정 사업의 온라인 발매시스템인 '스피드온' 체험을 토대로 2030 세대 대상의 경륜 데이터 마케팅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행사다.
이날 시상식에는 정철락 경륜경정사업본부장과 경진대회 수상 팀(대상 1팀, 우수상 2팀, 장려상 2팀)을 비롯한 참가 학생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국의 대학생이 참여하여 경륜, 경정 사업의 온라인 발매시스템인 ‘스피드온’ 체험을 토대로 2030 세대 대상의 경륜 데이터 마케팅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행사다. 전국 17개 대학 44명의 학생은 5월 19일부터 6월 9일까지 진행한 예선 기간에 ‘스피드온’을 체험하며 마케팅 아이디어를 제안했다. 이후 예선을 통과한 팀을 대상으로 이날 결선 심사 및 시상식을 진행했다.
이날 시상식에는 정철락 경륜경정사업본부장과 경진대회 수상 팀(대상 1팀, 우수상 2팀, 장려상 2팀)을 비롯한 참가 학생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경진대회의 대상은 배달 온라인 플랫폼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경륜에 대한 2030의 인지도 제고를 제안한 ‘경륜아’팀이 선정되어 공단 이사장상과 상금 200만 원을 수여했다. 우수상은 ‘연진곤진’, ‘비빔밥’, 장려상은 ‘달려라 독수리’, ‘하슬라-cycle’팀이 받았다.
정철락 경륜경정사업본부장은 “바쁜 학업 중에도 경륜 사업에 많은 관심을 두고 대회에 참가하여 열띤 경쟁을 펼친 대학생 여러분께 감사하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대한민국 스포츠 재정 조성에 이바지하는 경륜 사업의 공익적 역할을 많은 대학생이 인식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눈 풀린 제니, 아찔하네…선상 파티 제대로 즐겨 [DA★]
- 유소영 활동중단→발 염증 제거 수술 “치료받으며 회복 중” [DA★]
- ‘박애리 남편’ 팝핀현준, 불륜·이혼설에 분노 “가짜뉴스 처벌해야”
- 김종국 성형하면 아이돌? 몰골 경악 “외계인이야 뭐야” (미우새)
- 온주완, 성추행 피해자 구한 사연 “맨발로 자유로 갓길을…” (백반기행)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