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우석, 손흥민 '성덕' 됐네…사인 인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변우석이 평소 팬이라 밝혀 온 축구선수 손흥민에게서 받은 친필 사인을 공개했다.
변우석은 25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성덕'이라는 짧은 설명과 함께 손흥민의 친필사인이 담긴 티셔츠 사진을 공개했다.
변우석은 "오래전 길거리에서 손흥민 선수를 만난 적이 있다"며 "너무 좋아하는 마음에 달려가서 '형, 저 진짜 팬이에요'라고 했는데, 알고 보니 나보다 한 살 동생이더라"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변우석이 평소 팬이라 밝혀 온 축구선수 손흥민에게서 받은 친필 사인을 공개했다.
변우석은 25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성덕'이라는 짧은 설명과 함께 손흥민의 친필사인이 담긴 티셔츠 사진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손흥민의 계정을 공유했다.
해당 티셔츠는 손흥민이 2년 전 론칭한 패션 브랜드 'NOS7' 제품이다. NOS7은 최근 신사동 가로수길에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변우석은 수년째 인터뷰를 통해 손흥민과 그가 소속된 영국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홋스퍼 팬이라고 밝혀 왔다. 변우석은 "오래전 길거리에서 손흥민 선수를 만난 적이 있다"며 "너무 좋아하는 마음에 달려가서 '형, 저 진짜 팬이에요'라고 했는데, 알고 보니 나보다 한 살 동생이더라"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축구도 잘하고, 멋있으니 형"이라고 덧붙이며 팬심을 드러냈다.
한편 변우석은 tvN '선재 업고 튀어' 종영 후 아시아 투어 팬미팅을 진행 중이다. 또한 이탈리아에서 열린 패션쇼에 참석해 화제가 됐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불장' 미국보다 더 뛰었다…"수익 짭짤하네" 환호 [일확연금 노후부자]
- "가성비 제품들 가격 미쳤다"…코스트코 갔다가 '깜짝'
- "강남보다 더 비싸네"…성동구 원룸 평균 월세 100만원 뚫었다
- '순풍산부인과' 미달이 김성은, 결혼한다
- '컴백' 투어스, 청량 업그레이드…자석보다 강력한 이끌림 [종합]
- "남편, 출산 하루 전날에도 유명 女 프로골퍼와 불륜" 충격 폭로
- 김호중, 3년 전 '욕설 영상' 퍼지자…"허위 사실 유포 강경 대응"
- "차에서 내리면 한 대씩"…뉴진스 칼부림 예고
- 박지윤 "출장 가면 '아이는 누가 보냐'고…" 악플 심경 토로
- '백종원 vs 연돈볼카츠' 시끄럽더니…공정위에 판단 맡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