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승헌 전세사기 조졌다, 다음 타깃=‘사이비 교주’ (플레이어2)[TV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승헌의 초강수가 짜릿함을 안겼다.
24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극본 박상문 최슬기, 연출 소재현) 7회에서는 명 선생(이수혁 분)을 무너뜨리기 위해 꾼들도 속인 강하리(송승헌 분)의 진짜 판이 통쾌함을 자아냈다.
명 선생은 강하리의 전세 사기 행각이 진짜인지 확인하기 위해 그에게 사기를 당했던 김수찬(윤지온 분)을 찾아냈지만, 이 역시도 사실로 드러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4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극본 박상문 최슬기, 연출 소재현) 7회에서는 명 선생(이수혁 분)을 무너뜨리기 위해 꾼들도 속인 강하리(송승헌 분)의 진짜 판이 통쾌함을 자아냈다.
이날 끝까지 플레이어들에게 의심을 거두지 않는 명 선생도 걸려들게 한 강하리의 묘수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정수민(오연서 분)과 임병민(이시언 분), 도진웅(태원석 분), 차제이(장규리 분)부터 검사 곽도수(하도권 분)까지 속이며 자신을 제외한 모든 것인 진짜인 상황을 만들어내 명 선생을 완전히 함락시켰다.
명 선생은 강하리의 전세 사기 행각이 진짜인지 확인하기 위해 그에게 사기를 당했던 김수찬(윤지온 분)을 찾아냈지만, 이 역시도 사실로 드러났다. 강하리가 명 선생에게 전세 사기를 당해 모든 것을 잃었던 피해자들의 가족과 친구들을 한자리에 모아 설득한 끝에 이들과 전세 사기 계약을 맺어 진짜 피해자를 만든 것.
여기에 황인식(이준혁 분) 실장이 합세해 야쿠자 이동길 행세를 하며 명 선생의 숨통을 조여가기 시작했고 이로써 모든 것이 진짜라고 생각하게 된 명 선생은 강하리의 판에 완벽하게 걸려들면서 결국 곽도수에게 체포당했다. 명 선생이 이동길에게 건네기 위해 가져온 돈은 모두 전세 사기를 당하며 힘을 합쳐줬던 피해자들에게 다시 돌아가 꽉 닫힌 정의 구현을 선사했다.
그런 가운데 꾼들은 다음 타깃으로 사이비 종교 전능선진리교의 수장인 임상식(허성태 분)을 추적했다. 정치권과 법조계의 든든한 뒷배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장기 매매나 신도들의 성 착취, 불법 비자금까지 의심됨에도 법적으로는 아무것도 처리할 수 없었던 상황.
“천국 장사로 온갖 더러운 짓 하는 임 교주한테 알려주자. 진짜 지옥이 뭔지”라며 또 한 번의 통쾌한 응징을 예고한 강하리의 작전이 기대되는 가운데 브린스틴 신학대학 출신의 김한준으로 변신한 그의 활약이 기다려진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눈 풀린 제니, 아찔하네…선상 파티 제대로 즐겨 [DA★]
- 유소영 활동중단→발 염증 제거 수술 “치료받으며 회복 중” [DA★]
- 김종국 성형하면 아이돌? 몰골 경악 “외계인이야 뭐야” (미우새)
- 온주완, 성추행 피해자 구한 사연 “맨발로 자유로 갓길을…” (백반기행)
- 고태산 “도박으로 40억 잃고, 장모님 돈까지…현재 별거 중” (동치미)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