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령·채연 자매, 웹 예능 ‘채배불’서 찐자매 호흡
하경헌 기자 2024. 6. 25. 09:05

가수 이채연과 걸그룹 있지(ITZY)의 멤버 채령이 방송에서 친자매의 호흡을 뽐낸다.
두 사람은 오늘(25일) 오후 유튜브 채널 메리고라운드를 통해 공개되는 ‘채령이 배불렁 친구불렁’(이하 채배불)에 출연한다. 친자매 사이인 채령과 이채연은 오디션 프로그램 ‘K팝 스타 시즌 3’와 ‘식스틴’에 출연해 끼와 춤 실력으로 인정을 받았고, 각자 데뷔 후 왕성한 활동 중이다.
최근 이채연의 웹 예능 콘텐츠 ‘인싸동 술찌’에서 현실자매의 모습을 보였던 둘은 이날 만나자마자 또 티격태격한다. 이채연이 최근 서로에게 소홀해진 것에 대한 서운함을 표현하자 채령은 언니인 이채연을 멀리했던 이유를 밝히는 등 진솔한 토크를 이어갔다.

이날 방송에서는 진짜 혈육이라 아는 에피소드들도 거침없이 공개된다. 이채연은 “자신이 어떤 동생이었냐”는 채령의 질문에 미공개 에피소드를 털어놓는다.
‘채배불’은 시트콤인지 토크쇼인지 알다가도 모를 정체불명(?) ‘무근본 시트콤텐츠’라는 설정으로 다양한 분야에 활동 중인 초대손님과 채령이 만나 친국 되기까지의 과정을 담은 엡 예능이다.
앞서 데이식스의 멤버 영케이와 개그맨 이진호가 출연해 화제가 됐다.
있지의 채령이 진행하는 첫 웹 예능 ‘채배불’은 매주 화요일 오후 7시 유튜브 메리고라운드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차은우 ‘200억 숨긴 유령회사’ 강화군청 조사한다
- ‘10년 열애 내공’ 신민아♥김우빈, 꿀 떨어지는 신혼여행 사진 방출
- [전문] 신지♥문원, 5월 결혼 발표 “온전한 내 편이 생겼다”
- ‘19세 연하’ 류시원 아내 마침내 베일 벗는다 “처음엔 많이 걱정”(조선의 사랑꾼)
- [종합] ‘러브캐처’ 김지연, 롯데 정철원과 파경 “독박 육아+생활비 홀로 부담해왔다”
- 잇몸 이어 코피까지···차주영, 결국 수술대에
- 황신혜, 박용만 前 두산 회장과 투샷…박 전 회장 전시회 관람 “또 가야지”
- ‘합숙맞선’ 상간녀 의혹 A씨, 결국 통편집
- ‘술로 망한’ 박나래, 술 담그는 근황 “뭐라도 해야죠”
- 이숙캠 ‘걱정 부부’ 결국 이혼한다…남편 심경 밝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