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과 밤이 다른 그녀’ 정은지 “정은 선배님 출연 소식에 설레”[화보]

하경헌 기자 2024. 6. 25. 08:5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TBC 주말극 ‘낮과 밤이 다른 그녀’ 출연 배우 정은지, 이정은, 최진혁 화보. 사진 싱글즈



JTBC 주말극 ‘낮과 밤이 다른 그녀’에 출연 중인 배우 이정은, 정은지, 최진혁이 함께 화보에 등장했다.

세 사람은 25일 공개된 한 패션지 비주얼 화보에 등장했다. 이들은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색다른 매력을 보였다.

JTBC 주말극 ‘낮과 밤이 다른 그녀’ 출연 배우 정은지 화보. 사진 싱글즈



‘낮과 밤이 다른 그녀’는 어느 날 갑자기 노년에 갇힌 취업준비생과 그에게 휘말린 능력자 검사의 이야기를 다뤘다. 정은지는 “이정은 선배님이 출연하신다는 이야기를 들었을 때부터 설렜다. 내가 좋아하는 드라마나 영화에 늘 계셨기 때문에, 선배님과 함께 연기를 할 수 있다면 현장에서 배울 점이 많을 거라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에 이정은은 “은지, 진혁 배우가 함께하게 됐다고 해서 기대감이 컸다”며 찰떡호흡을 과시했다.

JTBC 주말극 ‘낮과 밤이 다른 그녀’ 출연 배우 이정은 화보. 사진 싱글즈



최진혁은 “‘계지웅’은 시놉시스에서 이기적이고 냉정한 캐릭터지만, 이야기가 전개될수록 반전이 크면 더 재미있겠다는 생각을 했다. 정은지와의 멜로장면에서는 약간은 풀리는 모습도 있고, 사무실에서 함께 하는 수사관들과의 호흡에 대해서도 고민했다”고 덧붙였다.

이 작품을 재미있게 보는 요령에 대해 정은지는 “흘러가는 대로 편안하게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 기대 없이 보라는 말이 아니라, 느껴지는 그대로 봐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JTBC 주말극 ‘낮과 밤이 다른 그녀’ 출연 배우 정은지, 이정은, 최진혁 화보. 사진 싱글즈



최진혁은 “‘낮과 밤이 다른 그녀’는 뷔페 같은 드라마다. 코믹과 스릴러, 멜로, 미스터리까지 골라보는 재미가 있다”고 말했다.

이정은과 정은지, 최진혁의 비주얼 화보는 패션지 ‘싱글즈’의 7월호와 홈페이지를 통해 볼 수 있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