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럿’ 이주명 스크린 데뷔‥여장한 조정석과 돈독한 동료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주명이 '파일럿'으로 스크린 데뷔하는 가운데, 신선한 매력과 자신감을 보여줄 예정이다.
배우 이주명이 '파일럿'으로 스크린 데뷔를 알린다.
쿨하고 당찬 파일럿 '윤슬기' 역으로 변신해 보는 사람마저 시원시원해지는 밝은 에너지와 신선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
'한정미'로 변신한 한정우와 입사 동기로 만나는 파일럿 '윤슬기'는 뚜렷한 가치관을 지닌 인물로, 어떤 상황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똑 부러지는 매력을 보여줄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이주명이 '파일럿'으로 스크린 데뷔하는 가운데, 신선한 매력과 자신감을 보여줄 예정이다.
7월 31일 개봉하는 영화 '파일럿'(감독 김한결)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
배우 이주명이 '파일럿'으로 스크린 데뷔를 알린다. 쿨하고 당찬 파일럿 ‘윤슬기’ 역으로 변신해 보는 사람마저 시원시원해지는 밝은 에너지와 신선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 ‘한정미’로 변신한 한정우와 입사 동기로 만나는 파일럿 ‘윤슬기’는 뚜렷한 가치관을 지닌 인물로, 어떤 상황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똑 부러지는 매력을 보여줄 전망이다.
이주명은 “자기 감정에 솔직하고 타인의 감정을 잘 느끼는 인물이다. 그런 슬기를 닮고 싶었고, 캐릭터에 있어서 진심이고 싶었다”며 캐릭터를 완벽히 표현하고자 몰입한 열정을 내비쳤다.
또한 극 중에서 ‘한정미’와 돈독한 동료 사이가 되는 만큼 색다른 호흡과 동료애를 선보일 것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함께한 조정석 역시 “같이 촬영하면서 다양한 매력을 지닌 배우임을 실감했다”고 전해 두 배우의 참신한 케미스트리를 기대하게 만드는 것은 물론, 스크린에 펼쳐질 이주명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수민♥원혁 신혼여행에 父이용식 동행, 효도관광 됐다 “비즈니스석 끊어” (조선의 사랑꾼)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
- 홍현희♥제이쓴, 운동장만한 거실 있는 이사한 집 최초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전현무, 前연인 한혜진 등장에 웃다가 말잇못‥박나래 웃음만(나혼산)[결정적장면]
- 이승철, 이혼한 전처 강문영 언급에 “그럴 수 있어” 쿨한 반응‥지코와 특별 인연(아티스트)
- 지코 측, 故구하라 금고털이범 루머 법적 대응 “묵과할 수 없어”[종합]
- 한고은 ♥4살 연하 남편이 찍어줬나?‥올핑크 셋업 차려입고 우아한 발걸음
- 비♥김태희, 딸 운동회 목격담 “승부욕에 까지고 자빠져, 엄마 응원”(살림남2)[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