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버게임즈, 국경없는의사회에 기부금 2000만원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클로버게임즈는 모바일 게임 '로드 오브 히어로즈'의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모은 후원금 2000만원을 국경없는의사회에 전달했다.
클로버게임즈는 지난 3월 로드 오브 히어로즈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해 국경없는의사회와 기부 협약을 맺었다.
한편 클로버게임즈는 2023년 로드 오브 히어로즈 서비스 3주년을 맞이해 국경없는의사회와 기부 협약을 맺고 3000만원을 전달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클로버게임즈는 모바일 게임 '로드 오브 히어로즈'의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모은 후원금 2000만원을 국경없는의사회에 전달했다.
클로버게임즈는 지난 3월 로드 오브 히어로즈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해 국경없는의사회와 기부 협약을 맺었다. 기부금은 지난 3월 28일부터 5월 12일까지 진행한 오프라인 콜라보레이션 카페 '아발론 미식회'의 수익금 전액과 3월 21일부터 이달 21일까지 진행한 '친구 초대 페스티벌' 기부 이벤트로 조성됐다.
엠마 캠벨 국경없는의사회 한국 사무총장은 "게임 이용자들이 전 세계 70개국 이상 인도주의 위기 현장에서 의료 지원을 제공하고 있는 국경없는의사회 활동에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의미 깊은 참여를 계속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클로버게임즈 관계자는 "전 세계에서 고통받고 있는 이들을 위해 '로드 오브 히어로즈' 속 평화의 메시지를 실현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이용자들이 보여준 사랑과 응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클로버게임즈는 2023년 로드 오브 히어로즈 서비스 3주년을 맞이해 국경없는의사회와 기부 협약을 맺고 3000만원을 전달한 바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