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하 찍혔네, 신하균 매의 눈…폭풍 성장 예고 (감사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입사원 이정하가 독설 폭탄 속에서 제대로 각성한다.
tvN 새 토일드라마 '감사합니다'(극본 최민호 연출 권영일 주상규)는 횡령, 비리, 사건사고가 끊이지 않는 JU건설 감사팀을 배경으로 회사를 갉아먹는 쥐새끼들을 소탕하러 온 이성파 감사팀장 신차일과 감성파 신입 구한수의 본격 오피스 클린 활극이다.
구한수가 진화할수록 감사팀장 신차일과의 콤비 플레이도 더욱 탄탄해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새 토일드라마 ‘감사합니다’(극본 최민호 연출 권영일 주상규)는 횡령, 비리, 사건사고가 끊이지 않는 JU건설 감사팀을 배경으로 회사를 갉아먹는 쥐새끼들을 소탕하러 온 이성파 감사팀장 신차일과 감성파 신입 구한수의 본격 오피스 클린 활극이다.
제작진은 구한수(이정하 분)의 폭풍 성장기를 담은 티저 영상을 25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새로운 감사팀장 신차일의 믿음을 얻으려 노력 중인 구한수의 고군분투를 조명한다. 오자마자 “안일하고 무능하고 게으르다”는 독설과 함께 감사 업무에 맞지 않으니 부서를 이동시키겠다고 선언한 신차일로 인해 구한수의 자존심에는 깊은 스크래치가 난 상황. 취기를 빌려 “저도 사랑해 주세요”라며 애교를 부리고 부서 이동을 피할 방법을 물어도 신차일은 묵묵부답으로 일관해 구한수의 험난한 회사 생활이 예상된다.
구한수가 진화할수록 감사팀장 신차일과의 콤비 플레이도 더욱 탄탄해질 예정이다. 일방적인 대화를 나누던 시절과 달리 말없이도 서로의 뜻을 알아채는 두 사람의 눈 맞춤에서 이들의 관계가 변화하고 있음을 짐작하게 한다. 과연 구한수가 신차일과 함께 어떤 사건을 해결해 나갈지, JU건설 감사 콤비의 활약이 궁금해진다.
‘감사합니다’는 7월 6일 밤 9시 20분 첫 방송된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눈 풀린 제니, 아찔하네…선상 파티 제대로 즐겨 [DA★]
- 유소영 활동중단→발 염증 제거 수술 “치료받으며 회복 중” [DA★]
- 김종국 성형하면 아이돌? 몰골 경악 “외계인이야 뭐야” (미우새)
- 온주완, 성추행 피해자 구한 사연 “맨발로 자유로 갓길을…” (백반기행)
- 지코 측 “故구하라 금고털이범 루머 법적대응” (전문)[공식]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