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팝업스토어, 매일 2000명이 몰렸다

이선명 기자 2024. 6. 25. 08: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라이즈 미니 앨범 발매기념 팝업 스토어. SM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라이즈(RIIZE,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첫 미니앨범 발매 기념 팝업스토어가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번 팝업스토어는 라이즈 첫 미니앨범 ‘RIIZING’(라이징) 발매를 기념해 6월 14일부터 23일까지 10일간 복합쇼핑몰 스타필드 수원 1층 타워 아트리움과 그랜드 아트리움에서 약 100평 규모로 진행됐다.

특히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하루 평균 2000여 명이 현장을 방문해 웨이팅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으며, 매일 쇼핑몰이 개장하는 오전 10시에 맞춰 라이즈 팝업스토어로 향하는 ‘오픈런’ 행렬이 이어지는 등 ‘라이징 대세’를 다시 한번 실감하게 만들었다.

또한 팝업스토어 내 다채로운 공간들 중 앨범 발매 전부터 타이틀 곡 ‘Boom Boom Bass’(붐 붐 베이스)와 멤버별 내레이션을 들어보는 청음존이 가장 큰 관심을 받았다. 5층에 위치한 바이닐 스타필드 수원과 연계된 특별 이벤트도 진행, 턴테이블을 통해 LP 버전 앨범도 감상할 수 있어 팬들의 관심을 샀다.

그룹 라이즈 미니 앨범 발매기념 팝업 스토어. SM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라이즈 미니 앨범 발매기념 팝업 스토어. SM엔터테인먼트 제공



라이즈는 오픈 첫날 팝업스토어를 직접 찾아 곳곳에 팬들을 위한 사인, 멘트, 그림을 남겨 색다른 재미 요소를 부여했다. 지난 19일에는 팝업스토어 일부 공간을 활용한 팬사인회 이벤트를 개최, 이벤트 당첨자 외에도 멤버들을 눈에 담기 위한 인파가 몰려 5층 공간을 채웠다.

라이즈는 오늘(25일) 방송되는 SBS M·SBS FiL ‘더쇼’에 이어, 26일 MBC M·MBC every1 ‘쇼! 챔피언’, 27일 Mnet ‘엠카운트다운’, 28일 KBS2TV ‘뮤직뱅크’, 30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타이틀 곡 ‘Boom Boom Bass’ 무대를 선사한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