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강호 첫 드라마 '삼식이 삼촌', 감동 담은 OST 발매

박정선 기자 2024. 6. 25. 08: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식이 삼촌'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삼식이 삼촌' 측이 OST 10곡을 발매했다고 25일 밝혔다.

전쟁 중에도 하루 세끼를 반드시 먹인다는 송강호(삼식이 삼촌)와 모두가 잘 먹고 잘 사는 나라를 만들고자 했던 엘리트 청년 변요한(김산)이 혼돈의 시대 속 함께 꿈을 이루고자 하는 뜨거운 이야기를 그린 '삼식이 삼촌'이 다시 한번 작품의 감동을 느낄 수 있는 OST를 발매했다.

각기 다른 목표를 쫓았던 캐릭터들의 매력과 혼돈의 시대를 그대로 음악으로 담아낸 듯한 OST는 작품의 감동을 고스란히 전하며 시청자들의 귀를 즐겁게 했다. 작품의 오프닝 곡으로 주목을 받았던 'Uncle Samsik Main Title From Scheherazade, Op. 3'는 웅장하고 가슴 벅찬 멜로디를 다시 한번 느낄 수 있게 한다. 이 외에도 'San', 'Yeojin From Scheherazade, Op. 35', 'Kang Seong Min', 'Era'를 비롯해 총 10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최근 최종회까지 공개한 '삼식이 삼촌'의 모든 에피소드는 디즈니+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