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에 박지성, 김종국, 유해진이 보여"..닮은 꼴 레전드 찍은 이 선수 [Oh!쎈 포인트]

김수형 2024. 6. 25. 08: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2'에서 레전드 레슬러 정지현이 박지성, 김종국, 유해진 닮은 꼴로 시선을 강탈했다.

24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정지현 닮은 꼴이 언급됐다.

이에 모두 갑자기 "약간 김종국 느낌"이라 하자 정지현은 "닮았단 소리듣는다, 유해진, 박지성 선수도 닮았단다"고 했고 김구라는 "닮은 꼴 3개 있어야 방송할 대유리하다"고 말해 폭소하게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동상이몽2’에서 레전드 레슬러 정지현이 박지성, 김종국, 유해진 닮은 꼴로 시선을 강탈했다. 

24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정지현 닮은 꼴이 언급됐다. 

피지컬 100 히어로에도 출연한 바 있는 정지현. 최후의 1인으로 패자부활전에서도 당당히 승리하기도 했다. 리얼 짐승남으로 불리는 정지현. 여전히 탄탄힌 초콜릿 복근을 유지 중이었다.

특히 톱8 중 최고령이었다는 것. 서장훈은 “체격 컸다면 무조건 1등”, 박태환도 “몸싸움 레전드다 이길 수 없다”며 인정했다. 정지현은 “준비 기간이 짧아 좀 아쉬웠다”고 했다.

이어  정지현이 아내와 러브스토리를 공개, 선수촌 지인 결혼식장에서 우연히 합석해서 첫 만남을 가지게 됐다는 것.정지현은 “아내가 뷔페에서 새우를 가져왔는데 나에게 새우를 첫만남에 손수 까줬다”고 하자 아내는 “그때 남편이 새우를 가져와놓고 못 까먹더라, 그래서 내가 (보다못해) 까줄까? 물었다”고 했다.

그러면서 아내가  “자기 좋을 대로 생각하고 있다”고 하자 정지현은 “내가 플러팅에 당했다 그때 내가 순진했다”고 했다.이에 아내는 “마침 한 살 연하인 남편, 귀엽고 착했던 남편, 웃는 모습이 참 선했다”고 했다.

이에 모두 갑자기 “약간 김종국 느낌”이라 하자 정지현은 “닮았단 소리듣는다, 유해진, 박지성 선수도 닮았단다”고 했고 김구라는 “닮은 꼴 3개 있어야 방송할 대유리하다”고 말해 폭소하게 했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