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무열, '노 웨이 아웃'서 흉악범의 변호사 변신

박정선 기자 2024. 6. 25. 08: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
배우 김무열이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에서 흉악범의 법적 대리인을 맡은 변호사로 분해 강렬한 존재감을 선보인다.

김무열이 흉악범의 법적 대리인을 자처하는 변호사 이상봉 역을 맡아 성공에 목마른 인물의 간절함과 비열함을 연기할 예정이다.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은 희대의 흉악범 유재명(김국호)의 목숨에 200억 원의 공개살인청부가 벌어지면서, 이를 둘러싼 출구 없는 인간들의 치열한 싸움을 그린 드라마다.

김무열이 맡은 이상봉은 성공을 위해서라면 어떤 수단도 가리지 않는 열망으로 가득 찬 변호사이다. 이상봉은 흉악범 목숨에 200억 원의 살인보상금이 걸린 대국민 살인청부가 벌어지고 대중들의 관심이 끓어오르자, 일생일대의 기회를 잡기 위해 법적 대리인을 맡게 된다.

“벌이고 있던 사업이 위기에 놓이게 되고 그 위기를 타개하기 위해 이런저런 방법들을 찾다가 김국호 살인보상금 사건에 얽히게 되는 인물이다”라는 김무열의 말은 목표를 이루기 위해선 비열해질 수 있는, 우리 주변에 있을 법한 캐릭터인 이상봉의 예측 불가한 활약을 기대케 한다.

김무열은 전국민의 분노를 사고 있는 흉악범의 변호도 개의치 않고 성공만을 바라보는 인간의 모습을 날 것 그대로 소화하며, 존재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은 7월 31일 U+모바일tv에서 공개된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