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드업' 박제업, V.O.S 최현준 곡으로 오늘(25일) 초고속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제업이 신곡 '우리가 사랑했던 시간'을 25일 선보인다.
보이그룹 임팩트의 메인 보컬 출신인 박제업은 2022년 10월 솔로 가수로 새 출발했다.
'우리가 사랑했던 시간'은 지난달 첫 번째 미니앨범 '마이 에브리씽'(My Everything)을 낸 이후 한 달여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이그룹 임팩트의 메인 보컬 출신인 박제업은 2022년 10월 솔로 가수로 새 출발했다. 최근에는 Mnet ‘빌드업: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에서 맹활약하며 진가를 널리 알렸다.
‘우리가 사랑했던 시간’은 지난달 첫 번째 미니앨범 ‘마이 에브리씽’(My Everything)을 낸 이후 한 달여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곡이다. ‘초고속 컴백’으로 기세를 이어가겠다는 의지가 엿보인다.
이번 신곡을 박제업의 솔로 데뷔곡 ‘낮의 별’을 쓴 V.O.S 최현준이 작곡했다는 점도 주목 포인트다.
소속사는 “‘낮의 별’로 좋은 시너지를 냈던 두 사람이기에 ‘우리가 사랑했던 시간’을 향한 팬들의 기대가 높다”며 “박제업의 한층 섬세하고 강렬해진 보컬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박제업은 오는 7월 20일부터 8월 18일까지 일본 J-Stage O에서 단독 공연을 열고 현지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투자자 1%만 대상인데…높아지는 ‘금투세 폐지 요구’ 왜?
- 불기둥 치솟고 `펑`…평화롭던 배터리 공장, 전쟁터로 변했다(종합)
- “이사 온 뒤 유산 반복” 이유 있었다…‘이상한 수돗물’ 조사 나선 日
- 여친 지키려다 사망한 男…가해자는 아이스크림 먹었다 [그해오늘]
- "돈 있으면 쳐봐"...김호중 측, 난투극 영상 공개에 '발끈'
- 엔비디아 사흘간 14.7% ‘뚝’…S&P500·나스닥도 또 고전[월스트리트in]
- "한국, 세계 최고죠"…스타트업 '코리안드림' 꿈꾸는 외국인들
- 숨진 채 발견된 중학생…“괴롭힘 당해” 메모 남겼다
- 팝핀현준, '댄스학원 제자와 불륜설' 가짜뉴스에 분노 "처벌 받아야"
- '전반기에 벌써 20-20' KIA 김도영, 꿈의 40-40도 가능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