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스타 구성환, 데뷔 20년만 첫 광고…반려견 꽃분이랑 치킨 모델 접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나 혼자 산다'가 낳은 스타 배우 구성환이 데뷔 20년만에 첫 광고모델이 됐다.
24일 (주)기영에프엔비는 구성환의 일상 모습을 그대로 담은 듯 꽃분이와 한강변, 캠핑장에서 유유자적 시간을 보내는 모습의 광고 컷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구성환은 '나 혼자 산다'에서 꽃분이와 함께하는 느리고 유쾌한 일상을 선보이며 화제의 주인공이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MBC ‘나 혼자 산다’가 낳은 스타 배우 구성환이 데뷔 20년만에 첫 광고모델이 됐다.
24일 (주)기영에프엔비는 구성환의 일상 모습을 그대로 담은 듯 꽃분이와 한강변, 캠핑장에서 유유자적 시간을 보내는 모습의 광고 컷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업체 측은 “반려견 ‘꽃분이 오빠’로도 유명한 구성환 배우가 한강에서 비둘기와 신경전을 벌이는 장면이 인상 깊어 이를 오마주한 컨셉으로 연출한 장면도 있으니 재밌게 봐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구성환은 ‘나 혼자 산다’에서 꽃분이와 함께하는 느리고 유쾌한 일상을 선보이며 화제의 주인공이 됐다.
LP플레이어로 음악을 들으며 큼지막한 맥주잔에 믹스커피를 마시고, 꽃분이와 한강을 산책하며 나들이를 즐겼다. 1일1식을 한다며 해괴한 조합의 원팬 요리를 선보이는가 하면 동네 한의원에서 이마에 침을 맞은 채 기절해 잠든 모습으로 웃음을 줬다.
가히 예능 대세 김대호 MBC 아나운서의 첫 등장만큼이나 흥미진진한 일상 모습으로 ‘핫 가이 구씨’라는 별명을 얻었다.
한편 1980년생인 구성환은 지난 2004년 영화 ‘하류인생’으로 데뷔했고 영화 ‘강철중: 공공의 적 1-1’, ‘포화속으로’, ‘26년’, ‘택시운전사’ ‘다우렌의 결혼’ 등에 출연했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진영 친언니’ 홍선영,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헤어스타일은 여전
- ‘횟집 운영’ 정준하 “술 먹고 도망가는 애들 많아” 골머리…“선결제 오더 탭 도입해라”
- 박지윤 “이해 못할 다른 사람 사고 탓하고 있을 수 없다”…‘무음 오열’ 최동석 7월 방송 복
- 이루, 父 태진아 손잡고 컴백…음주운전 ‘집유’ 3개월만
- 전지현, 훈남 남편과 독일서 유로 직관…훌쩍 자란 두 아들도 동행
- ♥황재균 인성논란 보름만... 지연, 4년 운영 개인채널 중단 “당분간 업로드 힘들 것 같다”
- 하정우, 하와이 1000억 집 루머 해명...성동일 “집 대출이 998억” (‘짠한형’)
- 브아걸 가인 맞아?...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으로 라디오 깜짝 출연
- ‘군인조롱’ 138만 유튜브 채널 ‘싱글벙글’...결국 사과문 올렸다
- 뉴진스, 칼부림 예고글 올라왔다...“밴에서 내리면 xx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