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WISH, 청량+네오 스쿨룩 “우리만의 패기” [화보]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2024. 6. 25. 01: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가 자신들만의 키치함이 가득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NCT WISH는 스쿨룩을 '청량&네오'라는 팀 콘셉트에 맞게 재해석, 싱그러우면서도 힙한 무드로 완벽한 비주얼 합을 자랑한 것은 물론 상반되는 스트릿 패션도 유니크하게 소화해 내 트렌디한 그룹임을 입증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가 자신들만의 키치함이 가득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NCT WISH는 스쿨룩을 ‘청량&네오’라는 팀 콘셉트에 맞게 재해석, 싱그러우면서도 힙한 무드로 완벽한 비주얼 합을 자랑한 것은 물론 상반되는 스트릿 패션도 유니크하게 소화해 내 트렌디한 그룹임을 입증했다.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NCT WISH는 신곡 ‘Songbird’(송버드)에 관해 “‘Songbird’는 퍼포먼스에 특화된 노래로 NCT WISH만이 보여줄 수 있는 패기와 밝은 분위기를 동시에 느끼실 수 있을 거다”라고 자신 있게 설명해 앞으로 나올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NCT WISH는 오는 7월 1일 한국에서 새 싱글 ‘Songbird’를 발매, 동명의 타이틀 곡이자 중독성 있는 기타 리프가 귀를 사로잡는 팝 댄스 곡 ‘Songbird’로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눈 풀린 제니, 아찔하네…선상 파티 제대로 즐겨 [DA★]
- 유소영 활동중단→발 염증 제거 수술 “치료받으며 회복 중” [DA★]
- 김종국 성형하면 아이돌? 몰골 경악 “외계인이야 뭐야” (미우새)
- 온주완, 성추행 피해자 구한 사연 “맨발로 자유로 갓길을…” (백반기행)
- 지코 측 “故구하라 금고털이범 루머 법적대응” (전문)[공식]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