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물놀이장서 무더위 날리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주 도심속 물놀이장이 오는 7월 2일과 3일 일제히 개장한다.
원주시는 7월 2일 보물섬, 우리산 이야기, 태봉, 행구수변공원, 여성가족공원을 개장하고 문막 생활체육시설은 7월 3일 운영을 시작한다.
시민이 즐겨찾는 여성가족공원은 물놀이장에 워터터널, 워터드롭, 조합물놀이 등을 즐길 수 있다.
문막생활체육시설은 물조합 놀이대, 야자섬 슬라이드, 바닥 분수 등을 갖추고 오는 3일 운영을 준비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원주 도심속 물놀이장이 오는 7월 2일과 3일 일제히 개장한다.
원주시는 7월 2일 보물섬, 우리산 이야기, 태봉, 행구수변공원, 여성가족공원을 개장하고 문막 생활체육시설은 7월 3일 운영을 시작한다.
모든 물놀이장은 매주 월요일 수질관리와 청소 등을 이유로 휴무다. 또 시설마다 안전요원을 배치해 사고예방에 나선다. 특히 태풍이나 집중호우 등 사고 위험이 높은 날은 임시 휴장하는 등 탄력적으로 운영한다.
시민이 즐겨찾는 여성가족공원은 물놀이장에 워터터널, 워터드롭, 조합물놀이 등을 즐길 수 있다. 또 휴식을 취하며 쉴 수 있는 벤치와 그늘막, 탈의실 등을 갖췄다. 또 음악분수는 이달부터 운영을 시작했다. 매일 오후 2시, 4시, 6시 20분 등에 20분간 가동된다.
보물섬은 에어바운스 워터슬라이드 등 이동식 물놀이장을 추가 조성했고 그늘막도 확충해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변화를 줬다.
문막생활체육시설은 물조합 놀이대, 야자섬 슬라이드, 바닥 분수 등을 갖추고 오는 3일 운영을 준비하고 있다. 이기영 mod1600@kado.net
#물놀이장 #무더위 #보물섬 #여성가족공원 #그늘막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죽지세’ 강원FC 5연승 질주, 리그1위까지 올라섰다
- [속보] 합참 "북한군 DMZ 작업 중 지뢰폭발로 사상자 다수 발생"
- 속초중앙시장 인근 주택가 연쇄 방화 용의자 긴급체포
- 철원 갈말읍 명성천서 2m 구렁이 출몰, 한때 소란
- 태백서 로또 1등… ‘26억 대박’ 당첨자 전국에 10명
- 양양해변 3.3㎡당 8000만원 ‘부르는 게 값’
- 급발진 재연시험 “객관성 결여” vs “근거없는 폄하” 공방
- 천공 "우리도 산유국 될 수 있다"… 1월 발언 화제
- [자막뉴스] 21년 만에 초강력 태양폭풍… 강원 화천서 ‘오로라’ 관측
- 서울양양고속도서 '지폐' 휘날려… 돈 주우려는 운전자들로 한때 소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