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회중계석] 고성군의회 “온라인 고향사랑e음 시스템 절차 간소화해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성군의회(의장 김일용)는 24일 군의회 특별위원회실에서 제6일차 행정사무감사를 진행했다.
용광열 의원은 "주민이 투자유치사업 실적 등을 실감할 수 있도록 사업에 박차를 가해 달라"고 주문했다.
송흥복 의원은 "기존 특화농공단지 공공폐수처리시설 증설 외 제2특화농공단지를 위한 별도 폐수처리시설 조성 시 효과적인 폐수처리 공법 선정 등 사업 추진에 만전을 기해 주민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라"고 지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성군의회(의장 김일용)는 24일 군의회 특별위원회실에서 제6일차 행정사무감사를 진행했다. 용광열 의원은 “주민이 투자유치사업 실적 등을 실감할 수 있도록 사업에 박차를 가해 달라”고 주문했다. 이순매 의원은 “고향사랑기부제 온라인 고향사랑e음시스템의 절차를 간소화하고, 보다 효과적인 홍보활동 방안을 마련하라”고 요청했다. 송흥복 의원은 “기존 특화농공단지 공공폐수처리시설 증설 외 제2특화농공단지를 위한 별도 폐수처리시설 조성 시 효과적인 폐수처리 공법 선정 등 사업 추진에 만전을 기해 주민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라”고 지적했다. 전인수
#고성군의회 #온라인 #시스템 #중계석 #효과적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죽지세’ 강원FC 5연승 질주, 리그1위까지 올라섰다
- [속보] 합참 "북한군 DMZ 작업 중 지뢰폭발로 사상자 다수 발생"
- 속초중앙시장 인근 주택가 연쇄 방화 용의자 긴급체포
- 철원 갈말읍 명성천서 2m 구렁이 출몰, 한때 소란
- 태백서 로또 1등… ‘26억 대박’ 당첨자 전국에 10명
- 양양해변 3.3㎡당 8000만원 ‘부르는 게 값’
- 급발진 재연시험 “객관성 결여” vs “근거없는 폄하” 공방
- 천공 "우리도 산유국 될 수 있다"… 1월 발언 화제
- [자막뉴스] 21년 만에 초강력 태양폭풍… 강원 화천서 ‘오로라’ 관측
- 서울양양고속도서 '지폐' 휘날려… 돈 주우려는 운전자들로 한때 소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