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갑분 몸무게 인증? 8kg 쪄서 다이어트 한다더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아가 몸무게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24일, 현아가 저울 사진을 남기며 자신의 몸무게를 공개했다.
현아는 별다른 내용 없이 자신의 몸무게 저울 사진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현아의 몸무게는 46.6kg. 저울에는 몸무게 사진을 찍는 현아의 모습이 그대로 반사돼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예솔 기자] 현아가 몸무게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24일, 현아가 저울 사진을 남기며 자신의 몸무게를 공개했다.
현아는 별다른 내용 없이 자신의 몸무게 저울 사진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현아의 몸무게는 46.6kg. 저울에는 몸무게 사진을 찍는 현아의 모습이 그대로 반사돼 눈길을 끌었다. 특히 현아의 발은 뼈가 고스란히 드러나 있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현아의 몸무게를 본 많은 팬들은 "다이어트 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건강한 모습이 보기 좋다" 등 다양한 응원 댓글을 남겼다.
앞서 현아는 유튜브 채널 엄정화TV에 출연해 건강을 위해 8kg 증량하며 살이 쪘지만 옷 입기 힘들어서 다시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현아는 지난 1월 용준형과 열애를 인정해 화제를 모았다. 현아는 최근 새 EP 앨범 '애티튜드(Attitude)'를 발표하고 2년 만에 가요계에 컴백했다.
/hoisoly@osen.co.kr
[사진 : 현아]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