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웠던 故박윤배와 눈물 재회, 마지막 편지엔 “아빠도 많이 보고 싶어” (회장님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회장님네'가 고(故) 박윤배를 추억했다.
6월 24일 방송된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에서는 응삼이 故 박윤배 고향 철원을 방문한 전원패밀리 모습이 전파를 탔다.
전원패밀리는 고 박윤배의 아들 박지만과 딸 박혜미, 고인의 생전 절친과 만나 반가운 인사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 방송에서 못다 한 아들, 딸에게 보내는 고인의 편지가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회장님네'가 고(故) 박윤배를 추억했다.
6월 24일 방송된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에서는 응삼이 故 박윤배 고향 철원을 방문한 전원패밀리 모습이 전파를 탔다.
전원패밀리는 고 박윤배의 아들 박지만과 딸 박혜미, 고인의 생전 절친과 만나 반가운 인사를 나눴다.
앞서 디지털 휴먼 기법을 이용한 고인과 기적 같은 만남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 방송에서 못다 한 아들, 딸에게 보내는 고인의 편지가 공개됐다.
영상 속 고인은 "우리 아들 지만이, 우리 딸 혜미. 아빠도 많이 보고 싶어. 너희 서로 잘 챙기고 건강해라"고 전했다. 이어 "우리 손주들, 할아버지가 너무 보고 싶다. 건강하게 오래오래 잘 지내다가 나중에 다 같이 보자 우리 식구들, 그때까지 행복하고 건강해"라고 덧붙였다.
오랜만에 마주한 아버지 모습을 본 자식들과 전원패밀리는 눈물을 쏟았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현희♥제이쓴, 운동장만한 거실 있는 이사한 집 최초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전현무, 前연인 한혜진 등장에 웃다가 말잇못‥박나래 웃음만(나혼산)[결정적장면]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
- 이승철, 이혼한 전처 강문영 언급에 “그럴 수 있어” 쿨한 반응‥지코와 특별 인연(아티스트)
- 비♥김태희, 딸 운동회 목격담 “승부욕에 까지고 자빠져, 엄마 응원”(살림남2)[결정적장면]
- “제자 성폭행 연기학원 대표, 얼굴 알려진 배우” 황당 변명에 분통 (사건반장)
- 공효진, ♥케빈오 놀랄 미니 드레스 자태 “공블리만 소화 가능”
- 장민호 장성규, 이천서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만난 사연(2장 1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