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톱텐쇼’ 마이진, 손오공 변신…댄스곡 도전 리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일톱텐쇼' 마이진과 우타고코로 리에가 손오공과 댄서로 등장하는 변신으로 열광의 무대를 만든다.
25일 방송되는 MBN '한일톱텐쇼'에서는 '도전! 써머퀸'을 주제로 한일 국가대표들이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무대를 선사한다.
리에는 '한일가왕전'과 '한일톱텐쇼' 경연 최초 댄스곡에 도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리에는 초반 '한일톱텐쇼' 댄스배틀에서 깜짝 웨이브를 선보여 1등의 영광을 차지하는 등 숨겨진 댄스 실력을 예고했던 상태.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5일 방송되는 MBN ‘한일톱텐쇼’에서는 ‘도전! 써머퀸’을 주제로 한일 국가대표들이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무대를 선사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현역가왕’ 마이진과 ‘트롯걸즈재팬’ 우타고코로 리에가 이제까지 볼 수 없던 강력한 비주얼로 등장, 모두를 놀라게 한다. 마이진은 일본의 특별 국가대표로 나온 ‘트롯걸즈재팬’ 출연자 에리사에게 ‘최애 멤버’로 지목당해 맞대결에 나선 상황.
자칭 슈퍼히어로 에리사의 마라맛 무대에 대적하기 위해 애니메이션 ‘드래곤볼’의 손오공으로 변신, 손오공의 트레이드 마크인 수련복을 입고 발차기를 날리며 기선제압에 나선다. 이어 ‘드래곤볼’의 OST를 탄탄한 가창력으로 열창하며 한국과 일본의 대화합 떼창을 이끌어낸다.
또한 마이진은 에리사와 에네르기파 날리기, 팔굽혀펴기 등으로 무대를 뜨겁게 달군 후 “노래를 했는데 왜 허리가 아프죠?”라고 숨을 헐떡거려 현장을 폭소케 한다.
리에는 ‘한일가왕전’과 ‘한일톱텐쇼’ 경연 최초 댄스곡에 도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리에는 초반 ‘한일톱텐쇼’ 댄스배틀에서 깜짝 웨이브를 선보여 1등의 영광을 차지하는 등 숨겨진 댄스 실력을 예고했던 상태. 리에는 ‘프라이데이 차이나타운’을 시원한 목소리와 현란한 스텝으로 소화한다.
더욱이 무대가 끝난 후 리에는 춤 실력에 감탄하는 MC 강남에게 “20대 때 클럽에 가서 춤추며 놀았다”라고 남다른 ‘댄스부심’을 드러내 웃음을 이끈다. 과연 마이진과 리에의 신나는 무대는 어떤 모습일지, 두 사람은 대변신을 통해 서머퀸으로 등극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MC 강남은 ‘불맛 히어로’ 에리사의 이야기를 듣던 중 돌발 발언으로 현장을 폭소케 한다. 강남은 “에리사의 멘트 하나하나가 우리 와이프(이상화)와 닮았다”라고 놀라움을 터트린 후 바로 에리사를 향해 “자기야!”를 외쳐 박장대소를 이끈다. 강남을 충격받게 한 에리사의 ‘이상화 모먼트’는 어떤 것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크레아 스튜디오는 “이번 무대에서는 ‘현역가왕’과 ‘한일가왕전’을 통해 선보였던 자체 평가 시스템이 다시 등장하면서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할 것”이라며 “또한 새롭게 출격한 한국과 일본 팀 특별 멤버들의 활약도 충격적이다.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한일톱텐쇼’를 통해 선정되는 ‘주간 베스트 송’ 투표는 크레아 스튜디오 홈페이지를 통해 아이디 한 개당 하루 3곡씩 투표 가능하다. 크레아 스튜디오 홈페이지에 접속해 팝업창을 클릭한 후, 투표 화면을 누르면 된다. ‘한일톱텐쇼’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조원희=논현동 출신” 안정환 폭소에 유희관 “나도 압구정서 태어나” (‘푹다행’) - 스타투
- 컴백 김재중, ‘플라워 가든’ 콘셉트 포토 공개 - 스타투데이
- ‘푹다행’ 안정환, 유희관→홍성흔에 “빨래 잘하면 2호점=야구 호텔” - 스타투데이
- ‘결혼 3일만 이혼’ 김청 “이성 잃고 사람 꼴 아니었다” 고백 (‘4인용식탁’) [종합] - 스타투
- ‘한일톱텐쇼’ 마이진, 마이진 손오공으로 변신 - 스타투데이
- 김호중 용역업체 난투극 영상에 “종결된 사안…강경 대응” - 스타투데이
- ‘4인용식탁’ 김청, 결혼 로망 고백... “인생 뜻대로 되지 않아” - 스타투데이
- ‘4인용식탁’ 김청, 母와 사는 전원주택 공개... “이사 온 지 28년” - 스타투데이
- 고현정, 청순 셀카… 비현실적 미모 - 스타투데이
- ‘빛트’ 불타는 F4 박민수, 한국전쟁 사연 낭독 후 가슴 ‘먹먹’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