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슬림한 턱선+허리 라인에 깜짝 "두 달 동안 16kg 감량"...비법은? (강나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강남이 두 달 동안 16kg을 감량했다며 한층 슬림해진 비주얼을 뽐냈다.
영상에선 강남이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하는 모습이 담겼다.
강남은 "최근 다시 키토 다이어틀 시작해서 지금 엄청 살이 빠졌다"라며 현재 2달 동안 16kg을 감량했다고 밝혔다.
"화가 날 때 어떻게 대답하느냐"라는 질문에 강남은 "'응' 그런다. 화가 나는 것은 화가 나는 것인데 '응 알았어' 한다. (스트레스 받는 것은)2주 동안만 참으면 2주 뒤에는 더 착해진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가수 강남이 두 달 동안 16kg을 감량했다며 한층 슬림해진 비주얼을 뽐냈다.
24일 유튜브 채널 ‘동네친구 강나미’에선 ‘80만까지 한 걸음! 유튜브에 못 올렸던 비하인드 풀겠습니다(+다이어트 비법은 덤)’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선 강남이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하는 모습이 담겼다. 강남은 “최근 다시 키토 다이어틀 시작해서 지금 엄청 살이 빠졌다”라며 현재 2달 동안 16kg을 감량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갸름해진 턱선과 날씬한 허리 라인을 뽐내며 제작진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그는 “고기도 엄청 많이 먹고 맛있게 먹었는데도 살이 빠졌다”라며 “고통스럽게 다이어트 하지 말라. 이 정도면 다이어트의 프로다”라며 거침없는 자신감을 드러냈다. 그는 “저 살면서 20~30kg 뺀 거 다섯 번째다. 이정도면 거의 프로다. 그래서 여러분들께 고통스럽지 않게 살 빼는 법을 알려드리겠다”라고 밝혔다.
이어 고기를 먹으며 자신의 다이어트 토크를 시작하는 강남. 그는 다이어트 중에 고기를 어떤 식으로 먹느냐는 질문에 “저는 밥을 빼고 고기만 먹는다”라고 대답했다. 강남은 “사실은 제가 우동도 좋아하고 라면도 좋아하지 않나. 그런데 지금은 아예 안 먹는다. 탄수화물 빼고 고기만 먹는다. 그럼 배가 말랑말랑 해지고 자다가 일어나도 피로하지 않다”라고 주장했다.
이어 “그런데 2주 동안 스트레스를 받는다. 너무 화가 나고 짜증이 난다. 쉬는 날에 상화 씨가 ‘일어나’하면 화가 난다”라고 털어놨다. “화가 날 때 어떻게 대답하느냐”라는 질문에 강남은 “‘응’ 그런다. 화가 나는 것은 화가 나는 것인데 ‘응 알았어’ 한다. (스트레스 받는 것은)2주 동안만 참으면 2주 뒤에는 더 착해진다”라고 밝혔다. 또 고기를 먹을 때는 야채도 같이 먹어주는 것이 좋다며 그래야 배가 빨리 찬다고 프로 다이어터의 팁을 덧붙였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동네친구 강나미' 영상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성민, 팬이 아는 척하면 '정색'...'이 사람' 덕에 싹 고쳤다
- '순풍산부인과' 미달이, 시집간다...남편 누군지 보니 '깜짝'
- '결별' 한혜진·전현무, 같은 프로 출연...충격 근황
- 현빈, 잘사는 줄...건강 안 좋다 '충격'
- '손흥민 열애설' 유소영, 38살인데...진짜 안타까운 소식
- 속옷만 입은 뉴진스 사진...엄청난 논란 되고 있다
- 첫 연애라며 손잡고 코피 흘리던 남친...'소개팅앱' 마니아였다 '충격'
- 한채영, 옥상에서 떨어져 사망한 채 발견...손에는 협박 편지가 ('스캔들')
- 건물 청소하며 생계 이어가는 국대...진짜 슬픈 소식
- '건강이상설' 정형돈, 무거운 입장 전했다...눈물 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