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웅, 한채영에 모욕 당하고 다시 한보름 품으로 "좋은 남편 될 것" (스캔들)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캔들' 한채영이 최웅과의 첫 만남에서 속물근성을 드러내며 갈등을 빚었다.
24일 KBS2TV 일일드라마 '스캔들'에선 문정인(한채영 분)이 서진호(최웅 분)와 첫 대면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서진호는 "다 맞는 말씀이시다. 하지만 진짜 저렴한 사람은 대표님이다. 돈으로 사람을 평가시는 거 보니까"라고 분노했고 문정인은 "맞다. 난 돈으로 평가한다. 돈이 사람을 만드니까. 명품? 결국 돈이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스캔들’ 한채영이 최웅과의 첫 만남에서 속물근성을 드러내며 갈등을 빚었다.
24일 KBS2TV 일일드라마 ‘스캔들’에선 문정인(한채영 분)이 서진호(최웅 분)와 첫 대면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서진호는 백설아(한보름 분)를 위해 프러포즈를 하려던 날 정인 엔터의 기획 본부장인 민주련(김규선 분)을 선택했던 바.
백설아는 홀로 집에 돌아와야 했고 배우로서의 성공을 원하는 서진호는 민주련과 함께 밤을 보냈다. 민주련은 서진호에게 옷을 사 입히고 투자라고 강조했다. 민주련은 “미안한데 오빤 현재 내게 물건이고 상품이다. 그리고 이 바닥에서 살아남고 싶으면 쓸데없는 자존심부터 버려라. 그건 나중에 유명해지면 얼마든지 부릴 수 있는 거다”라고 말했다.
이어 민주련은 문정인과의 미팅 날짜를 잡았다며 “지금 정인엔터 새로 계약할 신인 찾느라 눈에 불을 켜고 있다. 나는 서진호 씨라는 물건을 들고 갈 거고 그게 잘되면 서진호 씨는 최고의 기회를 잡는거다”라고 설득했다.
문정인은 민주련이 데려온 서진호를 처음 보고 자신의 과거 속 사랑하던 남자와 완벽하게 닮은 모습에 잠시 충격을 감추지 못했다. 문정인은 “서진호 예명이냐. 부모님 뭐하시냐. 혹시 아버지 성함이 누구냐. 제가 알던 분과 많이 닮았다”라고 둘러댔다.
이어 문정인은 “부모님 경제적인 뒷받침 가능한가? 난 돈 없는 사람이랑 일하는 게 재미없는데”라고 속물근성을 드러냈고 서진호는 “연기자도 돈이 있어야 합니까?”라고 물었다. 이에 문정인은 “저렴한 것은 질색이다. 보나마나 그 옷 주련이가 데려가 사 입혔을 거고 정인엔터 대표가 엄마란 소리에 대단한 기대를 가지고 왔겠지”라고 비아냥거렸다.
서진호는 “다 맞는 말씀이시다. 하지만 진짜 저렴한 사람은 대표님이다. 돈으로 사람을 평가시는 거 보니까”라고 분노했고 문정인은 “맞다. 난 돈으로 평가한다. 돈이 사람을 만드니까. 명품? 결국 돈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자신이 입은 옷을 보내주겠다는 서진호의 반응에 문정인은 “돈이 없으면 인내심이라도 있어야 하는데 그것조차 없고...그냥 가지라. 알량한 자존심이 밥 먹여 주나?”라고 말했다. 이어 서진호가 나간 뒤에 정인은 “서진호...쟤 뭐야? 어떻게 정우진과 똑같이 생겼지?“라며 자신이 학창시절 사랑했던 남자와의 추억을 떠올리는 모습을 보였다.
문정인의 말에 큰 상처를 받은 서진호는 집에 돌아와 서러움에 오열했고 설아는 그런 서진호를 안고 위로해주며 안타까운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설아는 진호가 프러포즈 날 바람맞힌 이유에 대해 아무 것도 묻지 않았고 서진호를 향한 순애보 사랑을 드러냈다.
결혼을 앞둔 서진호는 설아에게 “나 진짜 좋은 남편 되겠다”라고 고백했고 설아의 뱃속 아가에게도 좋은 아빠가 되겠다고 약속했다. 설아는 자신과 결혼을 앞둔 진호를 꽉 끌어안고 행복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예고편에선 결혼을 앞둔 설아와 진호에게 위기가 닥치는 모습이 예고되며 앞으로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스캔들' 방송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성민, 팬이 아는 척하면 '정색'...'이 사람' 덕에 싹 고쳤다
- '순풍산부인과' 미달이, 시집간다...남편 누군지 보니 '깜짝'
- '결별' 한혜진·전현무, 같은 프로 출연...충격 근황
- 현빈, 잘사는 줄...건강 안 좋다 '충격'
- '손흥민 열애설' 유소영, 38살인데...진짜 안타까운 소식
- 속옷만 입은 뉴진스 사진...엄청난 논란 되고 있다
- 첫 연애라며 손잡고 코피 흘리던 남친...'소개팅앱' 마니아였다 '충격'
- 한채영, 옥상에서 떨어져 사망한 채 발견...손에는 협박 편지가 ('스캔들')
- 건물 청소하며 생계 이어가는 국대...진짜 슬픈 소식
- '건강이상설' 정형돈, 무거운 입장 전했다...눈물 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