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태현 "시즌 2, 조인성 출연 확실해야"... 조세호 "출연료 모으자" (찐팬구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세호가 '찐팬구역 시즌 2'를 위해 출연료 갹출 의사를 밝혔다.
24일 유튜브 채널 '채널십오야'에는 '찐팬구역 시즌 1 - 이글스라 행복합니다'의 마지막 에피소드가 올라왔다.
차태현은 시즌 2 선결 조건으로 '조인성의 출연'을 꼽았다.
유희관은 이글스 팬으로 출연한 마술사 겸 치과의사 매직박과 국가대표 1루수 김태균을 보고 "태균이 형이 두 명인 줄 알았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양원모 기자] 조세호가 '찐팬구역 시즌 2'를 위해 출연료 갹출 의사를 밝혔다.
24일 유튜브 채널 '채널십오야'에는 '찐팬구역 시즌 1 - 이글스라 행복합니다'의 마지막 에피소드가 올라왔다.
조세호는 "오늘이 우리가 준비한 시즌의 마지막 녹화"라며 "오늘을 승리로 끝내야 그다음 기운이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든다"고 아쉬움을 나타냈다. 차태현은 "공교롭게도 오늘 류현진이 선발"이라며 "류현진으로 시작해 류현진으로 끝난다"고 말했다.
차태현은 시즌 2 선결 조건으로 '조인성의 출연'을 꼽았다.
차태현은 "시즌 2는 일단 인성이가 나온다는 확신을 갖고 하자"고 말했다. 이에 조세호는 "출연료를 십시일반 모아서 (조인성에게) 주자"고 제안했고, 인교인은 "촬영 끝나고 한 번 (얼마 낼지) 계산해보자"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날 이글스와 맞붙을 상대는 저력의 팀 베어스. 베어스 팬으로는 인교진의 아내이자 배우 소이현, 베어스 좌완 투수 최다승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전 야구선수 유희관, 가수 케이윌, 아이돌 크래비티 원진이 출연했다.
유희관은 이글스 팬으로 출연한 마술사 겸 치과의사 매직박과 국가대표 1루수 김태균을 보고 "태균이 형이 두 명인 줄 알았다"고 말했다. 두 사람의 덩치가 비슷한 점을 노려 농담을 던진 것. 이어 매직박을 겨냥, "찐팬구역에 일반인도 나올 수 있느냐"고 공격했다.
발끈한 매직박은 "일반인이라뇨"라며 분노했다. 이후 유희관의 삐죽 세운 머리를 가리켜 "여기 머리는 왜 남기는 거냐"고 반격에 나섰다. 그러자 유희관은 "머리는 건들지 말라"며 정색해 웃음을 선사했다.
양원모 기자 ywm@tvreport.co.kr / 사진=유튜브 채널 '채널십오야'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성민, 팬이 아는 척하면 '정색'...'이 사람' 덕에 싹 고쳤다
- '순풍산부인과' 미달이, 시집간다...남편 누군지 보니 '깜짝'
- '결별' 한혜진·전현무, 같은 프로 출연...충격 근황
- 현빈, 잘사는 줄...건강 안 좋다 '충격'
- '손흥민 열애설' 유소영, 38살인데...진짜 안타까운 소식
- 속옷만 입은 뉴진스 사진...엄청난 논란 되고 있다
- 첫 연애라며 손잡고 코피 흘리던 남친...'소개팅앱' 마니아였다 '충격'
- 한채영, 옥상에서 떨어져 사망한 채 발견...손에는 협박 편지가 ('스캔들')
- 건물 청소하며 생계 이어가는 국대...진짜 슬픈 소식
- '건강이상설' 정형돈, 무거운 입장 전했다...눈물 납니다